>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여자친구, 트랙리스트+2가지 버전 팩샷 이미지 공개 ‘상큼vs러블리’

기사입력 2016.07.04 16:13:46


[MBN스타 최준용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11일 발매를 앞둔 첫 정규앨범 ‘LOL’의 트랙리스트와 앨범 팩샷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4일 오후 3시, 공식 SNS를 통해 ‘LOL’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팩샷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를 포함해 앨범 인트로곡, ‘물들어요’ ‘LOL’ ‘한 뼘’ ‘물꽃놀이’ ‘Mermaid’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너 그리고 나’ Inst버전 등 사랑과 웃음이 많은 소녀들의 심리상태를 표현한 다양한 장르의 12곡이 담겨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는 여자친구의 데뷔곡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를 작곡한 작곡가 이기, 용배와 다시 한 번 손잡은 곡이다. 학교 3부작을 끝낸 후 새롭게 시작하는 여자친구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첫 정규앨범의 팩샷은 앨범명 ‘LOL’의 의미를 지닌 ‘Laughing out Loud’(크게 웃는다),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낸다)의 각기 다른 콘셉트를 담은 두 가지 사양의 앨범으로 발매된다.

총 124페이지 가량의 포토북, 페이퍼돌, 엽서, 포토카드 등 추가 구성품 등을 오픈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Laughing out Loud’ 버전에서는 컬러풀하고 톡톡 튀는 느낌의 상큼한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으며, ‘Lots of Love’ 버전에서는 파스텔톤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모습으로 색다른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로 이어지는 학교 3부작의 3연속 흥행으로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여자친구는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을 발표를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11일 ‘LOL’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 후,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숙, ‘2020 KBS 연예대상’ 대상 [MBN포토]
소주연, 사랑스러운 하트 [MBN포토]
소녀시대 수영 ‘벽이 느껴진다 완벽’ [MBN포토]
신세경 ‘미모 퀸’ [MBN포토]
 
‘2020 KBS 연예대상’ 김숙, 대상 주인공 [MBN포토..
김민석, 전역 후 첫 공식석상 [MBN포토]
강태오 ‘잘생김으로 마음을 활활 태오’ [MBN포토]
임시완 ‘얼굴이 로맨스’ [MBN포토]
 
류경수, 하트도 무심하고 시크하게 [MBN포토]
지창욱, 오버핏 슈트도 완벽 소화 [MBN포토]
임시완X신세경 ‘비주얼 끝판왕 인정?’ [MBN포토]
임시완 ‘얼굴이 천국이다’ [MBN포토]
 
한지은, 긴 머리로 달라진 이미지 [MBN포토]
김지원, ‘도시남녀의 사랑법’ 사로 잡은 예쁜이 ..
신세경 ‘예뻐도 너무 예쁨’ [MBN포토]
최수영 ‘정경호도 반한 걸크러시’ [MBN포토]
 
소주연, 사랑스러운 하트 [MBN포토]
소녀시대 수영 ‘벽이 느껴진다 완벽’ [MBN포토]
신세경 ‘미모 퀸’ [MBN포토]
‘허쉬’ 임윤아 ‘내가 바로 단발 여신’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