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인터뷰] 하지원, 이젠 그가 사랑해야할 시간

기사입력 2015.09.01 11:44:50


[MBN스타 이다원 기자]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하 ‘너사시’)로 로맨틱한 연기에도 성공한 하지원은 배우로서 충만한 느낌이었다. 데뷔 이후 18년간 꾸준히 톱스타 자리를 영위하며 국내 대표 여배우로 자리 잡은 지 오래. 그러나 ‘여자 하지원’으로서 사랑과 연애엔 “맘대로 되진 않아요”라며 장난스럽게 울상을 지었다.

“여자로서 연애도 하고 예쁜 가정도 이루고 싶죠. 배우로서 작품이나 배역을 선택하는 건 가능한데, 현실 속 하지원의 문제는 어렵더라고요. 배우로서 행복한 것 이상으로 여자로서 예쁜 삶을 살고 싶거든요.”

하지원은 ‘너사시’에서 일은 프로, 연애는 허당인 오하나 역을 맡아 알콩달콩한 로맨스 연기를 펼쳤다. 시청률은 비록 높지 않았지만 맞춤옷을 입은 듯 자연스러운 캐릭터 설정에 화제성은 높았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이현지 기자



“평상시 전 오하나랑 비슷해요. 제 친구들도 ‘너사시’ 보면서 편하게 있을 때 너랑 비슷하다고 그러더라고요. 남동생은 ‘너나 잘해’라고 하는 대사가 리얼하다고 하고요. 제가 잘하는 말이라고. 하하.”

아무래도 로맨틱 코미디라 그런지 하지원 본인의 연애에도 관심이 높아졌다. 애초 중국배우 진백림과 열애설 해프닝도 이런 연유에서 비롯됐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사진=이현지 기자



“연애해야 한다는 건 아는데 맘대로 되진 않네요. 드라마하면서 연애세포가 늘 열려있는데도, 실제 현실 속 하지원은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서 외롭다는 걸 못 느끼고 사는가 봐요. 물론 소개팅도 하고 모임도 가는 노력이 필요한데, 이런 걸 잘 안하니까요. 이제부턴 정말 노력해야겠죠?”

이상형으로 유쾌하고 밝은 사람을 꼽는 그는 ‘너사시’ 속 프러포즈 장면을 보면서 설렜단다. 최원(이진욱 분)이 많은 이가 지켜보는 가운데 오하나에게 반지를 선사하는 장면이 ‘오글’거리지 않았냐고 물어보니 오히려 눈을 동그랗게 뜨고 “정말요?”라고 되묻는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사진=이현지 기자



“하늘을 날고 있어 설레는 순간 비행기 안에서 프러포즈를 받는다고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서프라이즈하고 로맨틱해요! 사람들이 지켜보는 게 조금 그랬지만, 차라리 사람 별로 없는 1등석에서 받는다면 괜찮지 않아요? 전 아이스크림에 반지 넣고 프러포즈하는 것도 굉장히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사진=SBS 제공



 기사의 4번째 이미지

사진=이현지 기자



계속해서 연애와 결혼에 관한 질문이 집중되니 “왜 이렇게 결혼 얘기만 나오지?”라고 쑥스러운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면서도 ‘너사시’ 속 스몰웨딩에 대해선 부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그 장면의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따뜻하고 예쁘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주위 스태프들에게도 ‘나 이렇게 결혼하고 싶다’고도 했어요. 허례허식 없어 예쁘지 않았나요? 실제로 의향 있냐고요? 글쎄요. 일단 남자가 나타나면 상의해볼게요. 하하.”

이다원 기자 eda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93회 아카데미] 윤여정, ‘미나리’로 받은 여우조..
윤여정-브래드 피트, 함께 포토월에서 미소 [MBN포..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주인공 윤여정 [MBN포..
윤여정-브래드 피트, 이 조합 실화냐? [MBN포토]
 
윤여정-브래드 피트, 믿기 어려운 조합 [MBN포토]
‘미나리’ 윤여정,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
윤여정-브래드 피트, 담기 힘든 투샷 [MBN포토]
윤여정, 상 받고 기쁨의 함박미소 [MBN포토]
 
윤여정, 제93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트로피 꽉쥐고..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트로피를 꼭 [MBN포토..
함박미소 선보인 윤여정 [MBN포토]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트로피 들고 [MBN포토..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주인공 윤여정 [MBN포토]
윤여정, 여우조연상 상 받고 얼떨떨 [MBN포토]
윤여정 아카데미수상, 트로피 손에 꼭 들고 [MBN포..
윤여정,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 [MBN포토]
 
윤여정-브래드 피트, 함께 포토월에서 미소 [MBN포..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주인공 윤여정 [MBN포..
윤여정-브래드 피트, 이 조합 실화냐? [MBN포토]
‘미나리’ 윤여정,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