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이성경-안효섭-김선호-안보현, ‘2020 Asia Artist Awards’ 참석

기사입력 2020.10.13 12:36:5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솔트엔터테인먼트, FN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HQ, 에이스팩토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청춘 배우 이성경, 안효섭, 김선호, 안보현, 김혜윤, 이주영, 안은진이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에 참석, 자리를 빛낸다.

11월 25일 개최되는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모티브프러덕션,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AAA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관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Asia Artist Awards’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앞서 2020년을 빛낸 '최애돌'과 '최애돌 셀럽'을 선정하는 인기투표 오픈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올 한해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7인이 참석을 알리며 시상식을 향한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와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이성경과 안효섭이 함께 ‘2020 AAA’를 찾는다. 20대를 대표하는 배우로 우뚝 선 두 사람이 종영 이후 다시 뭉친다는 소식에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김선호는 KBS2 ‘1박 2일’로 친근한 매력을 뽐내는 것과 동시에 오는 17일(토) 방송 예정인 tvN ‘스타트업’으로 연기와 예능 둘 다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안보현은 JTBC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매력적인 악역 연기를 선보인 데 이어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MBC ‘카이로스’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JTBC ‘SKY캐슬’과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인 김혜윤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영화 ‘야구소녀’를 통해 폭넓은 연기를 선보인 이주영도 ‘2020 AAA’에 참석해 위상을 드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JTBC ‘경우의 수’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안은진 역시 ‘2020 AAA’ 참석을 확정 지으며 다채로움을 더할 계획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조승우 ‘곰자 아빠’ [MBN포토]
초아, 천사가 땅에 떨어졌다 [MBN포토]
초아, 3년 만 복귀 [MBN포토]
 
조승우X박신혜X진혁 감독 ‘시지프스 가족 사진’ ..
박신혜 ‘시지프스 미모천재’ [MBN포토]
엄정화 ‘온앤오프 접수 OK?’ [MBN포토]
신승호 ‘강인한 우람’ [MBN포토]
 
박신혜 ‘날개는 어디에?’ [MBN포토]
넉살 ‘래퍼 YO’ [MBN포토]
윤박 ‘눈빛으로 압도’ [MBN포토]
아이린X신승호X백승환 감독 ‘배우만 셋인줄’ [MB..
 
조승우 ‘시지프스 천재공학자’ [MBN포토]
초아 ‘오랜만이라 심쿵해’ [MBN포토]
성시경 ‘요리 말고 가수로 돌아올게요’ [MBN포토]
아이린, 예뻐서 좋겠다 [MBN포토]
 
조승우 ‘곰자 아빠’ [MBN포토]
초아, 천사가 땅에 떨어졌다 [MBN포토]
초아, 3년 만 복귀 [MBN포토]
배주현 ‘아이린 아닌 더블패티 주연으로 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