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김추리, 중국 2021 BTV 춘절만회 오디션에 한국 대표로 참여

기사입력 2020.12.23 11:05:5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엠브로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추리가 중국 BTV(베이징TV)의 ‘2021 춘절만회 총결선’ 오디션 참가를 위한 한국 오디션에서 최종3인에 발탁됐다.

‘전국 춘절만회 오디션’은 중국 BTV에서 매년 설날기념으로 진행하며 중국 전역에서 참가하는 대중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기존 한국 경쟁 오디션과는 달리 축제와 같은 성격으로 진행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014년도부터 2020년 현재까지 중국 내 동시간 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중국 내에서는 각 성에서 1차, 2차 온, 오프라인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한국에서도 지난 10월부터 코로나(covid-19) 방역방침에 맞춰 비대면 온라인 1차 오디션과 2차, 3차의 오디션을 거쳐 최종 3인에게는 BTV 춘절만회 오디션에 한국 대표로서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한국 대표 최종 3인은 중국 전역에서 경쟁하여 올라간 중국의 참가자와 최종 결선에서 경쟁하게 된다.

지난 11월 30일 삼성동 소재 라마다 호텔에서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2021 BTV 춘절만회 한국 오디션’ 최종 결선 무대는 총 10개팀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 대중가요의 레전드 인순이, 헤어디자인 & 메이크업 계의 레전드인 오민, 대한민국 NO.1 재즈 디바 웅산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지난 12월 22일에 중국과 한국의 심사위원들의 최종 심사 결과를 거쳐 가수 김추리, 루이스 초이(뮤지컬배우), 정민혁이 한국 대표 최종 3인으로 발표됐다.

김추리는 연극 ‘품바’의 창시자인 故 김시라의 딸로 다수의 드라마 OST가창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5’에 출연해 ‘품바 여신’으로 이름을 알렸고 ‘미스트롯 시즌1’에서는 현역부로 출연한바 있는 실력파 가수이다.

현재 김추리는 엠브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후 새로운 신곡앨범을 준비하는 중에 이번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시우민-백현, 잘생겨서 좋겠다 [MBN포토]
백현 ‘심장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온 방탄소년단 [MBN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백현 ‘Bambi로 돌아왔어요’ [MBN포토]
방탄소년단, 비주얼도 넘사벽 [MBN포토]
방탄소년단, 슈트 입고 멋쁨 폭발 [MBN포토]
조승우X박신혜X진혁 감독 ‘시지프스 가족 사진’ ..
 
역시 백현 [MBN포토]
방탄소년단, 시선 사로잡는 귀공자 포스 [MBN포토]
당당히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밟은 방탄소년단 [..
박신혜 ‘날개는 어디에?’ [MBN포토]
 
엑소 백현-시우민 ‘We are one!’[MBN포토]
방탄소년단, 레드카펫서 폭발하는 멋짐 [MBN포토]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참석했어요 [MBN포토]
조승우 ‘시지프스 천재공학자’ [MBN포토]
 
백현 ‘심장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온 방탄소년단 [MBN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조승우 ‘곰자 아빠’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