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2020 트롯 어워즈’, 임영웅 MC 발탁...10월 1일 방송

기사입력 2020.07.28 14:06:5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2020 트롯 어워즈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MC에 발탁, 전천후 엔터테이너 활약을 이어나간다.

TV조선은 10월 1일 국내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로 ‘2020 트롯 어워즈’를 개최한다.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하고, 소중한 가치를 되짚는 취지로 기획된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 역사 명맥을 굳건히 지켜 온 레전드 트롯 가수들은 물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시킨 라이징 트롯 스타와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국가대표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한국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의 ‘트롯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메인 진행자를 맡으며 생애 첫 MC 역할에 도전한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영예의 진을 차지한 후 광고계의 잇단 러브콜을 받는 핫스타로 등극한 것은 물론, ‘미스터트롯’ 후속 예능인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몸 개그를 뽐내는 ‘확신의 개그캐’로 물오른 예능감을 드러낸 바 있다.

또한 TV CHOSUN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카메오로 출연해 안정된 연기력을 뽐내는 등 전천후 엔터테이너임을 입증해왔다. 그런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를 통해 MC까지 도전하게 되면서, 어떤 파트너와 함께 환상의 파트너십을 펼치게 될지, ‘대세 스타’다운 믿고 보는 맹활약을 해낼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우승 후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개최 소식에 발 벗고 나서줘 고맙고 든든한 마음”이라며 “‘2020 트롯 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 트롯 페스티벌이자, TV CHOSUN이 또 한 번 걷는 최초의 길이다. 모두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V조선은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트롯을 사랑하는 만 45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을 첨부하면 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맵 오브 더 솔 원’ 방탄소년단, 섹시한 뒷모습 ..
방탄소년단, 코로나19에 지친 아미에게 희망을~ [M..
리더 백현, 이리와 다 안아줄게 [MBN포토]
태민, 포즈에서 여유가 느껴지는거 보이니? [MBN포..
 
방탄소년단, 아미 함성소리에 힘찬 퍼포먼스 [MBN포..
슈퍼엠 카이, 함께 떠나실래요? [MBN포토]
슈퍼엠 루카스, 미모가 미쳤다 [MBN포토]
카이, 가을남자 분위기 폴폴 [MBN포토]
 
‘ON:E’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도~‘역대급’..
슈퍼엠,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MBN포토]
텐, 카메라 뚫고 나올듯한 카리스마 [MBN포토]
마크, 오렌지 헤어가 찰떡 [MBN포토]
 
전세계 아미 만나러 온 방탄소년단 [MBN포토]
SuperM 태민, 엣지있는 손가락 [MBN포토]
태용, 잘생김이 다했네 [MBN포토]
루카스, 외모도 1등 반듯함도 1등 [MBN포토]
 
방탄소년단, 코로나19에 지친 아미에게 희망을~ [M..
리더 백현, 이리와 다 안아줄게 [MBN포토]
태민, 포즈에서 여유가 느껴지는거 보이니? [MBN포..
백현, 절제된 카리스마 매력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