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라디오스타’ 홍현희, 이효리와 무대 후 스타병 앓았다? [M+TV컷]

기사입력 2021.11.30 15:03:1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라스 홍현희 사진=MBC

개그우먼 홍현희가 ‘라디오스타’에서 대세가 되기까지 겪은 파란만장 스토리를 공개한다.

또한 홍현희는 이효리와 연말 시상식에서 무대를 꾸민 후 얻은 스타병의 후유증으로 3년 동안 휴식할 수밖에 없었다고 털어놔 이목이 쏠린다.

12월 1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박소현, 홍현희, 노제, 아누팜과 함께하는 ‘버티면 뜬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홍현희는 제약회사 직원으로 재직하다 남들보다는 조금 늦게 개그우먼의 길에 뛰어들었다. 홍현희는 공채 합격과 동시에 제약회사에 사표를 냈다며 “’꿈을 위해 나간 사람은 네가 처음’이라며 회사에서 플래카드를 걸어줬다”고 깜짝 고백한다.

홍현희는 단 번에 SBS 공채 시험에 합격해 개그우먼으로 꽃길을 걷기를 기대했지만, 현실은 냉혹했다고 털어놓는다. 결국 그는 개그맨이 되고 1년 여 만에 다니던 제약회사의 계약직으로 재입사했다며 당시 겪은 설움과 어려움을 토로한다. 이어 그는 한 회사를 두 번 퇴사하고, 오랜 무명 시간을 버티고 버틴 끝에 대세 개그우먼 자리에 오른 파란만장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특히 홍현희는 오랜 무명 시절 뜨기 위해 풍수지리(?)를 적극 활용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던 라디오의 DJ, 박소현 옆자리를 절대 사수했다는 것. 홍현희는 “이국주, 박나래에 이어 라인을 탔다”며 역대급 ‘박소현 라인’을 자랑한다고 해 그 내막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홍현희는 이효리와 연말 시상식에서 합동 무대를 꾸민 후 “치명적인 스타병에 걸렸다”고 고백한다. 홍현희는 이효리와의 무대 후유증로 3년 동안 활동을 쉬어야 했다고 털어놔 과연 어떤 이유가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홍현희는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 ‘전지적 참견 시점’, ‘아내의 맛’ 등에 함께 출연하며 유쾌한 부부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시매부 천뚱을 비롯해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시어머니가 도플갱어급으로 닮았다”며 인공지능도 구별하지 못하는 모자의 신비한 DNA를 자랑해 현장을 초토화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는 구독자 74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시매부 천뚱을 두고 “남편보다 더 운명 같은 사이”라고 폭탄 발언을 던졌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가수 김호중 ‘아리스 향해 손인사’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도 왔어요~’ [MBN포토]
금잔디 ‘자체발광 비주얼’ [MBN포토]
영기 ‘카리스마 폭발한 무대’ [MBN포토]
 
김호중 ‘여심 홀리는 그윽한 눈빛’ [MBN포토]
금잔디 ‘새침한 표정~’ [MBN포토]
영기 ‘오늘 분위기 엄지 척’ [MBN포토]
안성훈 ‘오늘 수트핏 어때요?’ [MBN포토]
 
김호중 ‘독보적인 무대’ [MBN포토]
금잔디 ‘트로트 대표 흥쟁이’ [MBN포토]
영기 ‘유쾌한 무대’ [MBN포토]
안성훈 ‘생각엔터 식구들이랑 같이 왔어요~’ [MB..
 
김호중 ‘가을밤 힐링 선물~’ [MBN포토]
금잔디 ‘백만불짜리 미소’ [MBN포토]
영기 ‘지적인 매력’ [MBN포토]
안성훈-정다경 ‘선남선녀 비주얼’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도 왔어요~’ [MBN포토]
금잔디 ‘자체발광 비주얼’ [MBN포토]
영기 ‘카리스마 폭발한 무대’ [MBN포토]
정다경 ‘안무도 러블리하게’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