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온리원오브, ‘인스팅트 파트 2’ 활동 성료 “라이온 뜨거운 응원 받아 뿌듯”

기사입력 2022.03.15 07:38:1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온리원오브 컴백 활동 성료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5일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리원오브는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의 타이틀곡 ‘skinz’와 수록곡 ‘suit dance’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온리원오브는 “‘Instinct Part. 1’ 앨범의 ‘libido’가 많은 사랑을 받아 ‘Instinct Part. 2’를 준비하면서 부담을 가졌다”라며 “컴백하고 ‘skinz’에 이어 수록곡 ‘suit dance’ 활동까지 끝마치고 나니 글로벌 케이팝 팬들과 라이온의 뜨거운 응원을 받은 것 같아 뿌듯했다”라고 활동 성료 소감을 전했다.

특히 규빈은 “라이온의 사랑이 더욱 멋진 곡을 만들 수 있는 자신감을 키워준다. 좋은 음악과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온리원오브의 ‘Instinct Part. 2’는 지난해 4월 파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시도로 주목을 받았던 ‘Instinct Part. 1’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차원이 다른 ‘퓨어 섹시’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skinz’는 강렬하고 퍼지한 글리치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넘버로 앰비언트, 드럼 앤 베이스,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색채들이 온리원오브에 의해 재창조된 파인 아트 작품. 특히 지난 1월 Mnet ‘엠카운트다운’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컴백을 알린 가운데, 블루룸 라이브에선 50만 8463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온리원오브는 ‘skinz’에 이어 ‘suit dance’로 또 다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suit dance’는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마이너풍의 신스사이저 테마가 인상적인 곡. ‘skinz’와는 또 다른 남성적인 매력과 섹시함을 드러내 라이온(lyOn, 팬클럽 명)의 환호를 불렀다.

또한 온리원오브는 ‘skinz’와 ‘suit dance’ 활동에 임하며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 M ‘쇼! 챔피언’, SBS MTV ‘더쇼’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해 세련된 의상과 퍼포먼스를 이어가 화제를 모았다.

약 두 달간의 데뷔 활동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온리원오브가 앞으로 또 어떤 곡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곁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첫 미니앨범 ‘dot point jump’로 데뷔하며 실력파 신인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에는 첫 자체 프로듀싱 앨범 ‘Produced by [myself]’를 통해 깊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호중, 골프웨어부터 슈트까지...옷걸이가 따로 없..
신유, `달콤한 보이스~` [MBN포토]
숙행,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하유비-김희진, `환상적 케미` [MBN포토]
 
박강성, `레전드 가수의 폭발적인 무대` [MBN포토]
리누, `여심 녹이는 보이스` [MBN포토]
하유비, `남심 사로잡는 무대` [MBN포토]
김희진, `유혹의 손짓` [MBN포토]
 
신유, `여심 사로잡는 무대` [MBN포토]
리누, `보이스킹`의 감미로운 무대 [MBN포토]
하유비, `대문자 S라인 몸매 뽐내며` [MBN포토]
김희진, `깜찍한 안무` [MBN포토]
 
신유, `반할 수 밖에 없는 눈빛` [MBN포토]
숙행, `섹시 트로트란 이런 것!` [MBN포토]
하유비-김희진, `듀엣해도 되겠네~` [MBN포토]
MC하루, `진행도 완벽해` [MBN포토]
 
신유, `달콤한 보이스~` [MBN포토]
숙행,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하유비-김희진, `환상적 케미` [MBN포토]
윤서령, `고음도 문제 없어!`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