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서인영 오열 “쥬얼리 은정 결혼…친동생 보내는 기분”(유명가수전)

기사입력 2022.05.21 12:48:17 | 최종수정 2022.05.21 13:02:3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캡처

가수 서인영이 ‘싱어게인2’ TOP6와 유쾌한 무대를 완성했다.

서인영은 지난 20일 오후 9시 방송된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에 출연, 명불허전 무대 장악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서인영은 주니어 팀의 ‘유명가수’로 출격해 JTBC ‘싱어게인2’ TOP6인 윤성과 컬래버 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TOP6 멤버들에게 ‘Super Star’(슈퍼스타) 털기 춤을 가르쳐주는 등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번 더 가수’로 쥬얼리 멤버들과 무대에 오른 서인영은 ‘One More Time’으로 첫 포문을 열었고, 여유로운 표정연기와 함께 꾀꼬리 같은 음색 그리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서인영은 최근 멤버 은정의 결혼식에서 오열했던 에피소드를 전하며 “댄서부터 함께 했었는데, 친동생이 가는 것처럼 뭔가 보내는 느낌이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Again’으로 데뷔했던 서인영은 “길거리 캐스팅이었다. 당시에는 헌팅인 줄 알았다”라며 “일주일 만에 초고속 데뷔하고 행사를 바로 뛰었다”라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후 서인영은 쥬얼리 멤버들, 윤성과 함께 레전드곡 ‘Super Star’를 준비, 마치 원래 한 그룹이었던 것처럼 완벽한 호흡을 선사하는가 하면, 매혹적인 보이스로 완벽 고음까지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화려한 퍼포먼스 속 탄탄한 보컬과 멤버들 간의 찰떡 케미도 선보인 서인영은 ‘Super Star’의 털기 춤 교습 시간도 가졌다. “테크닉이 필요한 춤이다”라며 동작을 세심하게 가르쳐 준 서인영은 공식 춤꾼 이주혁의 털기 춤을 본 후 “나 지금 뭘 본 거야, 깜짝 놀랐다. 이렇게 추는 사람 처음 봤다. 제일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며 경악을 금치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명가수전’을 통해 빈틈없는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를 보여준 서인영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호중, `비타민 미소`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고품격 포즈`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 시그니처 포즈 [MBN포토]
김호중, `신나는 광고 촬영 현장` [MBN포토]
김호중, `빛나는 별님` [MBN포토]
 
김호중, `사랑의 윙크~` [MBN포토]
김호중, `싱그러운 미소` [MBN포토]
김호중, `싱글벙글~` [MBN포토]
김호중, `멋짐의 정석` [MBN포토]
 
김호중, `보라빛 매력` [MBN포토]
김호중, `한복도 잘 어울리죠?` [MBN포토]
김호중, `그림자 마저도 멋있네!` [MBN포토]
김호중,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눈물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변하지 않는 폭발적인 인기`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