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한소희 해명 “‘마이 네임’ 베드신, 제작진·배우 동의 하 진행”(전문)[공식]

기사입력 2021.11.02 12:11:35 | 최종수정 2021.11.02 16:28:5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한소희 해명 사진=넷플릭스

배우 한소희 측이 ‘마이 네임’ 베드신이 사전 동의 없이 결정됐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9아토엔터테인먼트(이하 9아토엔터)는 2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의 특정 장면을 두고 ‘사전 동의 없이 현장에서 결정 됐다’는 의혹과 관련하여 이를 바로 잡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당사는 “지난 20일 작품 관련 매체 인터뷰에서 있었던 한소희의 ‘촬영 도중에 알게 됐다’라는 말이 듣는 입장에 따라 다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한다”라며 “이에, 정확한 사실 관계를 바로 잡고자 해당 장면의 결정 과정을 알려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장면은 프리 프로덕션 단계에서 처음 논의되었으며, ‘지우’의 감정 변화를 나타내기 위하여 베드신을 촬영 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라며 “이에, 당시 대본이 완성된 상황이 아니었기에 촬영을 하며 캐릭터의 감정선에 따라 촬영 진행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이야기되었고, 추후 해당 장면이 ‘지우’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그 이후 벌어지는 사건으로 인한 ‘지우’의 감정의 진폭 또한 설명할 수 있는 장면’이라는 것에 대하여 논의 후, 최종적으로 배우와 제작진 동의 하에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감독 및 작가 또한 장면을 표현하는 부분에 있어 많은 논의와 고민을 하였다”라며 “‘촬영 도중에 알게 됐다’라는 말은 고민과 논의 끝에 촬영 중 해당 장면이 최종적으로 결정되었다는 뜻으로, 뒤이어 한소희는 감독 및 작가의 고민과 의도, 동의한 내용에 대하여서도 설명하했다”라고 말했다.

재차 “모든 장면은 감독 및 작가 등 제작진과 배우가 충분히 협의 후 진행된 것 임을 알려드린다. 작품을 위한 제작진 및 동료 배우 분들의 많은 고민과 고생을 알기에, 의혹에 대하여 직접 설명드린다. 앞으로, 이에 관련된 잘못된 추측과 오해는 자제를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이하 9아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의 특정 장면을 두고 “사전 동의 없이 현장에서 결정 됐다”는 의혹과 관련하여 이를 바로 잡고자 합니다.

지난 20일 작품 관련 매체 인터뷰에서 있었던 배우 한소희 씨의 “촬영 도중에 알게 됐다”는 말이 듣는 입장에 따라 다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이에, 정확한 사실 관계를 바로 잡고자 해당 장면의 결정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장면은 프리 프로덕션 단계에서 처음 논의되었으며, ‘지우’의 감정 변화를 나타내기 위하여 베드신을 촬영 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를 주고 받았습니다.

이에, 당시 대본이 완성된 상황이 아니었기에 촬영을 하며 캐릭터의 감정선에 따라 촬영 진행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이야기되었고, 추후 해당 장면이 ‘지우’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그 이후 벌어지는 사건으로 인한 ‘지우’의 감정의 진폭 또한 설명할 수 있는 장면’이라는 것에 대하여 논의 후, 최종적으로 배우와 제작진 동의 하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감독 및 작가 또한 장면을 표현하는 부분에 있어 많은 논의와 고민을 하였습니다.

이처럼 “촬영 도중에 알게 됐다”는 말은 고민과 논의 끝에 촬영 중 해당 장면이 최종적으로 결정되었다는 뜻으로, 뒤이어 한소희 씨는 감독 및 작가의 고민과 의도, 동의한 내용에 대하여서도 설명하였습니다.

모든 장면은 감독 및 작가 등 제작진과 배우가 충분히 협의 후 진행된 것 임을 알려드립니다.

작품을 위한 제작진 및 동료 배우 분들의 많은 고민과 고생을 알기에, 의혹에 대하여 직접 설명 드립니다.

앞으로, 이에 관련된 잘못된 추측과 오해는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지현우 ‘대상 트로피 들고 박단단 이세희와 인증샷..
임영웅 ‘2021년부터 계속 잘생김’[MBN포토]
안효섭X김유정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MB..
TAN ‘야생돌 출신 다운 강렬함’[MBN포토]
 
지현우 ‘대상 받은 신사와 아가씨 이영국’[MBN포..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열창’[MBN포토]
아이브 ‘고혹적 레드’[MBN포토]
송가인 ‘MBC 가요대제전 뒤집어 놓은 매력’[MBN포..
 
김소연 ‘대상 트로피 안고 아름다움 자랑’[MBN포..
임영웅 ‘MBC 가요대제전 뜬 히어로’[MBN포토]
아이브 ‘MBC 가요대제전서 뽐낸 다채로운 예쁨’[..
송가인 ‘가인이어라~’[MBN포토]
 
김소연 ‘대상 수상한 천서진’[MBN포토]
김세정 ‘SBS 연기대상서 뽐낸 우아한 매력’[MBN포..
TAN ‘MBC 가요대제전 찢었다’[MBN포토]
송가인 ‘2021 MBC 가요대제전 왔어요’[MBN포토]
 
임영웅 ‘2021년부터 계속 잘생김’[MBN포토]
안효섭X김유정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MB..
TAN ‘야생돌 출신 다운 강렬함’[MBN포토]
안성훈, 생각엔터 앞에서 ‘생각하는 포즈’ [MBN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