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산촌생활’ 티저 공개…조정석→김대명, ‘99즈’의 찐친 케미 폭발

기사입력 2021.09.17 15:32:03 | 최종수정 2021.09.17 16:18:4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산촌생활’ 티저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 티저 캡처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함께하는 ‘산촌생활’의 티저가 공개됐다.

10월 8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이하 ‘산촌생활’)에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출격한다. ‘99즈’ 멤버들이 산촌에서 좌충우돌 삼시세끼를 함께 하며 따뜻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 함께해서 더 유쾌하고 즐거운 ‘찐친’들의 우정 여행이 어떤 힐링을 안길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특히,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슬기로운 캠핑생활’에 이어 다시 뭉친 나영석 PD와의 시너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지난 16일 ‘슬기로운 산촌생활’의 첫 번째 티저가 깜짝 공개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뜨게 했다.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99즈’의 동반 예능 출연을 기대하는 안방극장을 반색하게 한 것.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세끼하우스에 완벽 적응한 듯 ‘세상 편안한’ 99즈의 모습이 담겨있다. 방구석 1열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를 본방사수 하는 얼굴엔 미소가 한 가득이다.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추며 ‘찐’우정을 쌓은 ‘99즈’의 익살스러운 장난은 티저 내내 이어졌다. “익준이와 송화는 얼레리 꼴레리~”를 외치며 극중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조정석과 전미도를 놀리는 멤버들의 모습이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여기에 손님으로 찾아온 김해숙, 신현빈의 모습도 포착돼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잔뜩 쌓인 설거지거리를 걱정하는 정경호의 혼잣말에 “엄마가 해줄까?”라고 따스하게 묻는 김해숙. 이어 약속이라도 한 듯 “아뇨” 삼창을 동시에 외치는 ‘99즈’의 귀여운 ‘찐친’ 바이브가 이들의 산촌생활을 더욱 기대케 한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제작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감동을 조금 더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이다.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물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소리꾼’ 박성우, 다같이 즐겨요 [MBN포토]
등장만으로 사로잡는 조주한 [MBN포토]
포코아포코, ‘슈퍼밴드2’ 화이팅 [MBN포토]
카디, ‘슈퍼밴드2’ 지켜봐 주세요 [MBN포토]
 
횡성에 뜬 훈훈한 박성우 [MBN포토]
조주한, 화려한 퍼포먼스 [MBN포토]
포코아포코, 자연스럽게 찰칵 [MBN포토]
카디, 하트도 개성있게 [MBN포토]
 
박성우, 애절하고 진지하게 [MBN포토]
조주한, 시선 사로잡는 퍼포먼스 [MBN포토]
‘슈퍼밴드2’ 크랙실버, 훈훈한 미소 [MBN포토]
카디, 누구보다 포즈는 익사이팅하게 [MBN포토]
 
박성우, 진지하게 열창 [MBN포토]
조주한, 부채들고 얼쑤 [MBN포토]
크랙실버, 강렬한 메이크업 [MBN포토]
시네마, 손가락으로 만드는 C [MBN포토]
 
등장만으로 사로잡는 조주한 [MBN포토]
포코아포코, ‘슈퍼밴드2’ 화이팅 [MBN포토]
카디, ‘슈퍼밴드2’ 지켜봐 주세요 [MBN포토]
‘슈퍼밴드2’ 시네마, 사랑의 하트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