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전지현X주지훈 ‘지리산’, 29일 첫 오픈 세트 촬영→안전 기원 고사 진행(공식)

기사입력 2020.10.30 14:09:18 | 최종수정 2020.10.30 17:05:0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전지현X주지훈 ‘지리산’ 사진=에이스토리

배우 전지현과 주지훈이 출연하는 ‘지리산’ 팀이 고사를 지냈다.

오는 2021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드라마 ‘지리산’(연출 이응복‧극본 김은희‧제작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미스터리물이다.

‘킹덤’ 시리즈, ‘시그널’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을 연출한 이응복 감독 그리고 배우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등 유일무이한 라인업으로 제작 과정에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29일 남원시에서 첫 오픈 세트 촬영을 앞두고 제작진과 출연진이 함께 안전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지리산’ 팀의 수장 이응복 감독은 이 자리에서 “좋은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 하게 돼서 정말 감사드린다. 제가 더 연구를 많이 해서 모두가 안전하고 더 재밌게 촬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극 중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 역을 맡은 전지현, 그의 파트너인 신입 레인저 강현조 역의 주지훈, 극현실주의 레인저 정구영 역으로 분하는 오정세 역시 무사히 촬영을 마치고 좋은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원했다.

또한 레인저 동기중 유일한 팀장 박일해 역을 맡은 조한철이 이날 고사의 진행을 맡아 의미를 더했고, 전석호(김웅순 역), 이가섭(김솔 역), 고민시(이다원 역), 주민경(이양선 역) 등도 자리를 빛내 다시 한 번 팀워크를 다졌다.

뿐만 아니라 제작사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와 첫 오픈 세트 촬영지인 남원시 관계자, 국립공원공단 이사장 등 ‘지리산’을 이끌고 힘을 보탤 이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사기를 북돋아 더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을 배경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미스터리를 선보일 드라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데뷔’ 엔하이픈, 정식으로 인사 드려요 [MBN포토..
엔하이픈 선우, 이미 외모는 톱스타 [MBN포토]
유준상-조병규-김세정-염혜란 ‘오늘은 국수집 휴업..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 본방사수 해주세요~’ [MB..
 
니키, 엔진 하트 받아요 [MBN포토]
엔하이픈 제이, 미모로 쇼케이스 찢었다 [MBN포토]
염혜란 ‘힐링 하트’ [MBN포토]
조병규 ‘소문이 비율 경이롭죠?’ [MBN포토]
 
제이크, 멍뭉미 한 가득 [MBN포토]
희승, 엔하이픈 센터다운 미모 [MBN포토]
유준상-조병규-김세정-염혜란-유선동 감독 ‘본방사..
김세정 ‘경이로운 하트’ [MBN포토]
 
엔하이픈 성훈, 잘생겨서 짜증나 [MBN포토]
엔하이픈 정원, 나만의 정원에 가둬두고픈 비주얼 ..
유준상 ‘경이로운 소문 악귀 아니고 카운터입니다..
김세정 ‘도하나한테 안 반하나’ [MBN포토]
 
엔하이픈 선우, 이미 외모는 톱스타 [MBN포토]
유준상-조병규-김세정-염혜란 ‘오늘은 국수집 휴업..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 본방사수 해주세요~’ [MB..
‘낮과 밤’ 남궁민-김설현-이청아-윤선우 ‘재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