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김재중, 12월 5일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The Last On-Cert’ 개최

기사입력 2020.11.20 16:43:4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중이 온라인 단독 콘서트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오늘(20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12월 5일 오후 7시 온라인 단독 콘서트 'The Last On-Cert‘를 개최를 확정 지었다. 김재중의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국외 글로벌 서비스로 케이브콘에서 오늘(20일) 오후 5시부터 콘서트 관람이 가능한 'Live streaming&VOD' 이용권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에서는 IPTV 서비스인 olleh tv와 Seezn(시즌)앱에서 서비스되며 25일(수) 오후 3시부터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고 알렸다.

김재중의 이번 온라인 콘서트 ‘The Last On-Cert'는 지난 2020년 1월 개최된 '2020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 이후 올해 두 번째 열리는 단독 콘서트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으로 개최가 확정되었다.

국내는 물론 일본과 아시아 전역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재중이 이번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통해 선보일 드라마틱 한 보컬 퍼포먼스와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무대들에 팬들의 기대가 한층 더해지고 있다.

'The Last On-Cert'는 김재중의 ‘마지막 온라인’ 콘서트이기를 바라는 마음과 다음 콘서트는 예전처럼 한자리에 모여 얼굴을 마주 보며 공연하는 날을 희망하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김재중은 이번 공연에서 실시간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함은 물론, 그의 최신곡 JTBC 드라마 ‘사생활’의 OST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들’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들로 콘서트를 가득 채워나갈 예정이다.

관계자는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의 지지와 성원을 얻으며 월드 와이드 인기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김재중이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한 비대면 공연 진행을 확정 지었다. 가수 김재중의 무대와 라이브를 함께하고 싶은 많은 글로벌 팬들의 요청에 의해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 소식을 전하게 되었으며, 김재중 역시 직접 대면 못지않은 팬들과의 뜨거운 만남의 장을 준비하기 위해 곧 다가올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차은우 ‘아무 것도 안해도 잘생김’ [MBN포토]
차은우 ‘남신도 강림’ [MBN포토]
박유나 ‘환불 원정 가능한 걸크러시’ [MBN포토]
조여정, 사랑스러운 손하트 뿅뿅 [MBN포토]
 
조여정X고준, 달콤살벌한 부부 [MBN포토]
문가영 ‘말 그대로 여신강림’ [MBN포토]
황인엽 ‘야생마 한서준 왔어요~’ [MBN포토]
‘데뷔’ 엔하이픈, 정식으로 인사 드려요 [MBN포토..
 
‘여신강림’ 차은우 ‘태어날 때부터 잘생긴 걸 어..
연우, 뒤가 뻥 뚫린 반전 의상 [MBN포토]
연우, 남심 설레게하는 사랑스러운 미소 [MBN포토]
니키, 엔진 하트 받아요 [MBN포토]
 
아스트로 차은우 ‘문가영도 인정한 얼굴 천재’ [..
차은우 ‘세상 혼자 사는 미모’ [MBN포토]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단아함이 흐르네 [MB..
제이크, 멍뭉미 한 가득 [MBN포토]
 
차은우 ‘남신도 강림’ [MBN포토]
박유나 ‘환불 원정 가능한 걸크러시’ [MBN포토]
조여정, 사랑스러운 손하트 뿅뿅 [MBN포토]
엔하이픈 성훈, 잘생겨서 짜증나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