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이시언 스틸, 김예원과 ‘장안의 투캅스’로 완벽 케미 자랑 (바람피면 죽는다)

기사입력 2020.11.26 14:09:09 | 최종수정 2020.11.26 16:50:2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시언 스틸 사진=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배우 이시언의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김예원과 ‘장안의 투캅스’ 케미를 선보인다.

12월 2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연출 김형석‧극본 이성민‧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26일 서동경찰서 강력계의 ‘환장 콤비’ 형사 장승철(이시언 분)과 안세진(김예원 분)의 스틸을 처음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경찰서 강력계를 대표하는 승철과 세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꼬박 밤을 새운 듯 피곤한 기색이 역력하지만 새로운 단서 앞에서는 카리스마 눈빛을 반짝인다. 승철과 세진은 진짜 부부보다 더 찐한 강력계 ‘장안의 콤비’로, ‘투캅스’에 버금가는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승철은 수사력에서는 100점 만렙의 인정받는 강력계 베테랑 형사지만, 일에 열중한 만큼 아내에게는 형편없는 남편이다. 아내와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하지만 쉽지 않은 상황에 놓인 인물이다. 여자로 보이지 않지만 잠복근무를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낸 세진을 더 편하게 생각할 정도다.

세진은 강력계의 유일한 여형사로, 빼어난 미모는 물론 예리하면서도 터프한 매력을 발산하며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자신보다 나이는 많지만 동기인 승철과는 누구보다 편하게 말은 놓고 지내며 오랜 시간 파트너로 함께 지낸 만큼 오래된 부부처럼 그를 꿰뚫어 본다.

서로를 잘 아는 만큼 ‘환상의 형사 콤비’를 보여주는가 하면 때로는 티격태격하는 ‘환장의 케미’로 ‘바람피면 죽는다’ 속 유쾌한 웃음을 담당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은 “장승철과 안세진은 서로를 꿰뚫어 보는 끈끈한 강력계 형사 케미를 보여 줄 것”이라며 “이시언-김예원의 캐릭터 싱크로율이 높아 이들의 ‘콤비 케미’에 대한 느낌이 매우 좋다. 두 사람이 펼칠 활약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채린, 깜찍+발랄 포즈 [MBN포토]
체리블렛 지원, 늘씬한 8등신 미녀 [MBN포토]
류경수, 하트도 무심하고 시크하게 [MBN포토]
지창욱, 오버핏 슈트도 완벽 소화 [MBN포토]
 
메이, 체리블렛 인형 비주얼 [MBN포토]
체리블렛 해윤, 사랑스럽게 하트 뿅 [MBN포토]
한지은, 긴 머리로 달라진 이미지 [MBN포토]
김지원, ‘도시남녀의 사랑법’ 사로 잡은 예쁜이 ..
 
레미, 귀엽게 쉿 [MBN포토]
김숙, ‘2020 KBS 연예대상’ 대상 [MBN포토]
소주연, 사랑스러운 하트 [MBN포토]
소녀시대 수영 ‘벽이 느껴진다 완벽’ [MBN포토]
 
보라, 상큼하고 깜찍하게 [MBN포토]
‘2020 KBS 연예대상’ 김숙, 대상 주인공 [MBN포토..
김민석, 전역 후 첫 공식석상 [MBN포토]
강태오 ‘잘생김으로 마음을 활활 태오’ [MBN포토]
 
체리블렛 지원, 늘씬한 8등신 미녀 [MBN포토]
류경수, 하트도 무심하고 시크하게 [MBN포토]
지창욱, 오버핏 슈트도 완벽 소화 [MBN포토]
임시완X신세경 ‘비주얼 끝판왕 인정?’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