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1차 티저 공개…17년째 짝사랑 순정남의 심경

기사입력 2022.08.16 09:25:23 | 최종수정 2022.08.16 11:06:2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1차 티저 사진=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9월 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연출 이은진·극본 임의정·제작 ㈜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이 원작인 드라마. 코미디와 로맨스의 뛰어난 조화를 자랑하는 이은진 감독의 연출과 특색있는 필력으로 첫 작품부터 호평받은 임의정 작가의 만남으로 2022년 하반기 놓치지 말아야 할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15일 이승기가 ‘법대로 사랑하라’ 김정호로 변신한 ‘1차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17년째 짝사랑 순정남 김정호(이승기 분)의 심경 인터뷰로 진행된 1차 티저 영상은 32초 동안 아기자기한 감성을 톡톡 터트리며 유쾌, 포스, 심쿵, 아련함을 모두 담아냈다.

“이름은 김정호고요. 임대 사업자 및 웹소설 작가?”라고 자신의 이름과 직업을 소개한 김정호는 빨강 추리닝에 삼선 슬리퍼 차림으로 강아지를 쓰다듬는 첫 장면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옥탑방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해맑게 미소 짓던 김정호는 세입자 박우진(김남희 분), 김천댁(장혜진 분), 최여사(백현주 분)와 고스톱을 치고, 노트북 앞에서 고민하는 면모로 동네 한량 갓물주의 사생활을 오롯이 드러냈다.

더불어 김정호는 ‘학창 시절 별명’ 질문에 ‘괴물 천재’, ‘뇌섹남’, ‘미친 기억력’, ‘얼굴 천재’라고 당당하게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이어진 장면에서는 검사 김정호가 말끔한 슈트 차림에 격분한 얼굴로 검사실을 박차고 나가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터. 특히 ‘3년 전 갑자기 검사를 그만둔 이유’ 질문에 대해서는 “패스”라고 대답을 회피해 의문을 일으켜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김유리(이세영 분)와 풋풋했던 고등학교 시절과 다정했던 대학생 시절에 이어 날리는 벚꽃 잎 아래 김유리 모습까지 빠르게 스치며 화제가 전환됐다. 더욱이 ‘짝사랑을 오래 했다던데?’라는 질문이 훅 던져지자, 김정호는 “오랫동안 안 만나면 괜찮을 거라 생각했는데”라고 고개를 저어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내 김정호는 김유리와 엮이며 초밀착 스킨십과 재킷 벗어주기, 애절한 눈 맞춤까지, 심쿵한 모먼트를 만들어내 설렘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김정호는 “요새 다시 힘들어지기 시작하네요”라고 한숨을 쉬어 숨겨진 김정호의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돋웠다.

제작진은 “‘1차 티저’는 극중 김정호가 자신의 심정을 직접 밝히는 인터뷰 방식으로 캐릭터를 드러냈다”며 “김정호가 김유리의 등장으로 어떤 운명을 갖게 될지 9월 5일 첫 방송될 ‘법대로 사랑하라’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가수 김호중 ‘아리스 향해 손인사’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도 왔어요~’ [MBN포토]
금잔디 ‘자체발광 비주얼’ [MBN포토]
영기 ‘카리스마 폭발한 무대’ [MBN포토]
 
김호중 ‘여심 홀리는 그윽한 눈빛’ [MBN포토]
금잔디 ‘새침한 표정~’ [MBN포토]
영기 ‘오늘 분위기 엄지 척’ [MBN포토]
안성훈 ‘오늘 수트핏 어때요?’ [MBN포토]
 
김호중 ‘독보적인 무대’ [MBN포토]
금잔디 ‘트로트 대표 흥쟁이’ [MBN포토]
영기 ‘유쾌한 무대’ [MBN포토]
안성훈 ‘생각엔터 식구들이랑 같이 왔어요~’ [MB..
 
김호중 ‘가을밤 힐링 선물~’ [MBN포토]
금잔디 ‘백만불짜리 미소’ [MBN포토]
영기 ‘지적인 매력’ [MBN포토]
안성훈-정다경 ‘선남선녀 비주얼’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도 왔어요~’ [MBN포토]
금잔디 ‘자체발광 비주얼’ [MBN포토]
영기 ‘카리스마 폭발한 무대’ [MBN포토]
정다경 ‘안무도 러블리하게’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