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세븐틴, 10월 22일 미니 9집 ‘Attacca’ 컴백 확정

기사입력 2021.09.24 08:35:1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세븐틴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10월 22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22일 미니 9집 ‘Attacca’(아타카) 발매 소식을 전하며 약 4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 ‘글로벌 케이팝 강자’의 귀환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정열적인 붉은색 배경 속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세븐틴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해 앨범명 ‘Attacca’와 발매 일정이 공개돼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세븐틴은 미니 9집 ‘Attacca’로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사랑과 우정 사이’ 딜레마를 풀어낸 원우, 민규의 ‘Bittersweet’와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해 준 너에게 나의 마음을 용기 있게 고백하는 이야기를 그려낸 미니 8집 ‘Your Choice’에 이어 세 번째 사랑의 형태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것을 예고한 바 있어 세븐틴이 미니 9집으로 전할 메시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8집 ‘Your Choice’로 초동 판매량 136만 4,127장을 기록하며 또 한번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단일 앨범으로 네 작품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반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더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5위로 첫 진입,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케이팝 강자’로 거듭났기에 이번 미니 9집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소리꾼’ 박성우, 다같이 즐겨요 [MBN포토]
등장만으로 사로잡는 조주한 [MBN포토]
포코아포코, ‘슈퍼밴드2’ 화이팅 [MBN포토]
카디, ‘슈퍼밴드2’ 지켜봐 주세요 [MBN포토]
 
횡성에 뜬 훈훈한 박성우 [MBN포토]
조주한, 화려한 퍼포먼스 [MBN포토]
포코아포코, 자연스럽게 찰칵 [MBN포토]
카디, 하트도 개성있게 [MBN포토]
 
박성우, 애절하고 진지하게 [MBN포토]
조주한, 시선 사로잡는 퍼포먼스 [MBN포토]
‘슈퍼밴드2’ 크랙실버, 훈훈한 미소 [MBN포토]
카디, 누구보다 포즈는 익사이팅하게 [MBN포토]
 
박성우, 진지하게 열창 [MBN포토]
조주한, 부채들고 얼쑤 [MBN포토]
크랙실버, 강렬한 메이크업 [MBN포토]
시네마, 손가락으로 만드는 C [MBN포토]
 
등장만으로 사로잡는 조주한 [MBN포토]
포코아포코, ‘슈퍼밴드2’ 화이팅 [MBN포토]
카디, ‘슈퍼밴드2’ 지켜봐 주세요 [MBN포토]
‘슈퍼밴드2’ 시네마, 사랑의 하트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