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갓세븐, 완전체 컴백 기념 팬콘 ‘GOT7 HOMECOMING 2022 FanCon’ 첫공 성료

기사입력 2022.05.22 12:26:1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갓세븐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그룹 갓세븐(GOT7)이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팬콘을 개최, 팬들과 뜨겁게 소통했다.

갓세븐(JAY B·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은 지난 21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GOT7 HOMECOMING 2022 FanCon’(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 첫 공연을 성료했다.

새 앨범 ‘GOT7’ 발표를 앞둔 갓세븐의 완전체 컴백을 기념하며 ‘귀향’이라는 의미의 ‘HOMECOMING’ 타이틀로 개최된 이번 팬콘은 갓세븐의 빈틈없는 케미스트리는 물론,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아가새’(I GOT7, 공식 팬덤)를 위한 다채로운 시간으로 꽉 채워 뭉클한 감동을 더했다.

갓세븐은 소소한 이야기부터 새 앨범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주제의 토크는 물론, 실시간 소통까지 친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듯 편안하고 진심 가득한 소통으로 재미를 배가시켰다.

특히 갓세븐은 신보 타이틀곡 ‘NANANA’와 수록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오랜 기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라이브 최초 공개 무대부터 아가새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들을 담은 곡까지 갓세븐은 이번 팬콘을 위해 직접 선곡한 풍성한 셋리스트들을 들려주며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완전체 컴백 기념 팬콘 첫 공연을 성료하며 컴백 청신호를 밝힌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GOT7’을 발표한다.

갓세븐의 새로운 발걸음을 위한 시작이 담긴 이번 신보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전곡을 채워 가장 갓세븐다운 앨범을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NANANA’는 멤버 JAY B의 자작곡으로,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과 대중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곡을 선사하고 싶다는 갓세븐의 진심을 담았다.

한편 갓세븐은 오늘(22일) 온·오프라인으로 두 번째 ‘GOT7 HOMECOMING 2022 FanCon’을 이어가며, 오는 2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GOT7’으로 완전체 컴백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호중, `비타민 미소`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고품격 포즈`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 시그니처 포즈 [MBN포토]
김호중, `신나는 광고 촬영 현장` [MBN포토]
김호중, `빛나는 별님` [MBN포토]
 
김호중, `사랑의 윙크~` [MBN포토]
김호중, `싱그러운 미소` [MBN포토]
김호중, `싱글벙글~` [MBN포토]
김호중, `멋짐의 정석` [MBN포토]
 
김호중, `보라빛 매력` [MBN포토]
김호중, `한복도 잘 어울리죠?` [MBN포토]
김호중, `그림자 마저도 멋있네!` [MBN포토]
김호중,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눈물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변하지 않는 폭발적인 인기`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