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비비지 은하 “여자친구 재결합? 조심스러워...각자의 자리서 여전히 즐겁게 지내”

기사입력 2023.01.31 16:54:01 | 최종수정 2023.02.01 08:47:2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걸그룹 비비지 은하가 여자친구 재결합과 관련해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사진=천정환 MK스포츠 기자

걸그룹 비비지 은하가 여자친구 재결합과 관련해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31일 오후 VIVIZ(비비지) 미니 3집 ‘VarioUS’ 발매기념 쇼케이스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에서 개최됐다.

비비지는 전 걸그룹 여자친구 활동까지 포함해 8년 차가 됐다.

이와 관련해 엄지는 “‘언제 이렇게 금방 지나갔을까’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 한창 같은데...”라며 “늘 재미있게 활동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1년 1년이 너무 소중하다. 앞으로 다가올 기념일도 기대가 된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특히 여자친구 멤버들은 현재 각자 소속사가 달라 흩어져 있지만 여전히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은하는 “비비지는 여자친구의 연장선이 아니라 새로운 그룹이라고 생각해 데뷔했다”라며 “여자친구는 여전히 만나고 즐겁게 지내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언급했다.

이를 들은 신비는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하다 보면 함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 (베리어스)’를 발매한다.

‘VarioUS’는 VIVIZ의 강렬하고 자신감 넘치는 변신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VIVIZ를 나타내는 ‘V’와 ‘우리’를 뜻하는 ‘US’를 강조한 앨범명으로 다양한 색깔을 품은 VIVIZ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내세웠다.

타이틀곡 ‘PULL UP (풀 업)’은 그루비한 베이스 위에 펼쳐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함부로 타인을 정의 내리고 평가하는 이들을 조준하는 거침없는 노랫말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스윙 리듬 기반의 ‘Blue Clue (블루 클루)’, 대담한 가사가 특징인 ‘Love or Die (러브 오어 다이)’, 칠한 무드의 어반 R&B 곡 ‘Vanilla Sugar Killer (바닐라 슈가 킬러)’, 펑키하면서도 동화 같은 사운드가 돋보이는 ‘Overdrive (오버드라이브)’, 따뜻한 감성의 ‘So Special (쏘 스페셜)’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된다.

[광장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한 정호연, 레드카펫..
강예슬 ‘추위 녹이는 미소’ [MBN포토]
강예슬 ‘생쑈 대기실에서도 빛나는 강아지 같은 미..
김선근-김원효-영기 ‘소방차 뺨치는 무대’ [MBN포..
 
정호연, 아카데미 시상식 물들인 ‘금빛 드레스’ ..
정다경-문희경 ‘생쑈에서 모녀 연기 했어요’ [MB..
금잔디 ‘애절한 무대’ [MBN포토]
정다경 ‘엄마 문희경을 향한 그리움’ [MBN포토]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 제80회 골든 글로브..
강예슬 ‘한혜진과 신보 사랑의 포인트 이야기’ [..
한혜진-강예슬 ‘집중하게 만드는 열연’ [MBN포토]
크리스마스 이브 책임진 ‘생쑈’ [MBN포토]
 
박찬욱 감독 ‘헤어질 결심으로 외국어 영화상 수상..
정다경-금잔디 ‘빛나는 미모’ [MBN포토]
정다경 ‘엄마 찾아 삼만리’ [MBN포토]
정다경-허경환 ‘빠져드는 연기’ [MBN포토]
 
강예슬 ‘추위 녹이는 미소’ [MBN포토]
강예슬 ‘생쑈 대기실에서도 빛나는 강아지 같은 미..
김선근-김원효-영기 ‘소방차 뺨치는 무대’ [MBN포..
김선근-김원효-영기 ‘생쑈에서 찰떡 호흡 자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