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임영웅 부상→직접 안부 인사 “금방 회복할 것…걱정 말고 건행”(종합)

기사입력 2021.04.07 01:20:02 | 최종수정 2021.04.07 12:33:3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임영웅 부상 안부 인사 사진=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부상을 당한 가운데 안부를 전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난 6일 물고기컴퍼니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여러분 너무 걱정 마셔라. 금방 회복해서 더 건강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는 글과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속 아버님, 어머님 두 분 사연, 사랑에 눈물 펑펑. 사랑한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셔라. 영웅시대가 있으니 임영웅도 있다. 건행ㄱ!”이라고 덧붙였다.

영상 속 임영웅은 “오늘(6일) 내가 아프다는 소식 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시고 계신대. 응원하고 걱정해주신 덕분에 아무렇지도 않다. 아마 진짜 회복력이 좋아서 금방 회복할 거다. 잠깐 살짝 삐끗한 거다”라고 말했다.

김희재가 “걱정돼. 걱정돼”라고 말하자 임영웅은 “걱정하지마라”며 트레이드 마크인 ‘건행’ 인사로 마무리했다.

앞서 TOP6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이날 오전 “임영웅이 지난 5일 조깅을 하다가 발목에 약간의 무리가 생겼다. 큰 부상은 아니지만, 빠른 회복을 위해서 의료진의 처방에 따라 보호대를 하고 있다”라고 부상 소식을 전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6일 ‘뽕숭아학당’ 촬영에 참여하는 것에는 큰 어려움이 없고 본인의 의지에 의해 참여를 하고 있다”라며 “제작진과 출연진들은 임영웅을 배려하여 움직임이 많지 않은 구성으로 아이템을 변경하여 촬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의 컨디션이 빠르게 회복 되도록 제작진과 업무자들이 깊이 주의하며 살피고 있다. 빠른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중이며, 지난달 9일에는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해 음원차트를 휩쓴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시우민-백현, 잘생겨서 좋겠다 [MBN포토]
백현 ‘심장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온 방탄소년단 [MBN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백현 ‘Bambi로 돌아왔어요’ [MBN포토]
방탄소년단, 비주얼도 넘사벽 [MBN포토]
방탄소년단, 슈트 입고 멋쁨 폭발 [MBN포토]
조승우X박신혜X진혁 감독 ‘시지프스 가족 사진’ ..
 
역시 백현 [MBN포토]
방탄소년단, 시선 사로잡는 귀공자 포스 [MBN포토]
당당히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밟은 방탄소년단 [..
박신혜 ‘날개는 어디에?’ [MBN포토]
 
엑소 백현-시우민 ‘We are one!’[MBN포토]
방탄소년단, 레드카펫서 폭발하는 멋짐 [MBN포토]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참석했어요 [MBN포토]
조승우 ‘시지프스 천재공학자’ [MBN포토]
 
백현 ‘심장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온 방탄소년단 [MBN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조승우 ‘곰자 아빠’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