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연우진, 미스터리·로코 오가는 존재감 발산

기사입력 2019.08.08 15:52:46 | 최종수정 2019.08.08 17:53:1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연우진 사진=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캡처

배우 연우진이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미스터리와 로코 장르를 다 잡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연출 이정미, 제작 JP E&M)에서 연우진은 묵직한 존재감과 입체적인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장윤(연우진 분)은 도무지 알 수 없는 속내로 돈만 주면 뭐든지 다 해준다며 팀파니스트 홍이영(김세정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 '이브닝 콜'로 관계성을 이루며 츤데레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홍이영에게 이브닝 콜을 걸어 2AM의 '이 노래'를 열창하며 포복절도 음치 실력을 뽐내다가도 휴대전화 속 홍이영의 사진을 바라볼 때는 한없이 심연으로 가라앉은 복잡하고 차가운 표정을 통해 입체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장윤은 피아니스트로서 매력까지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연주를 우연히 듣게 된 남주완(송재림 분)의 눈에 들어 오케스트라 첫 연습에 깜짝 등장, 이제껏 한 번도 보지 못한 모습으로 ‘상어 가족’을 능청스럽게 연주하는 등 피아니스트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또 홍이영의 앞에 나타나 “두 사람 취직 기념으로 같이 고기 먹을까. 술 한잔 할까. 같이 자 줄 수도 있고”라는 말을 꺼내 화를 돋우는가 하면 그의 옆집으로 이사를 오며 왠지 모를 수상한 분위기를 암시해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홍이영을 데리고 간 남산에서 그녀의 기억을 끄집어내려 일순간 칼을 만지작거리는 모습은 안방극장을 긴장감으로 가득 채워 몰입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1년 전 환자복을 입은 채 빗속을 걷고 있는 홍이영 앞에 나타나 “나 기억해? 당신이 누굴 죽였는지 기억해?”라는 질문을 던지며 표정에 살기를 띄어 보는 이들의 숨을 멈추게 했다.

이는 두 사람 사이에 어떤 과거사를 갖고 있을지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것은 물론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 온 연우진의 존재감까지 빛을 발한 장면이었다.

과연 미스터리의 중심에 선 연우진이 가진 비밀이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감정선을 한층 섬세하고 매끄럽게 그려내는 명연기는 그의 정체에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유빈 ‘콩빈이와 레오파드 패션 찰떡 소화’ [MBN포..
‘아멍대’ 김우석 ‘우리 애 자는 거 귀엽죠?’ [..
이달의 소녀 희진-최리 ‘토리랑 행운이랑’ [MBN포..
에이프릴 예나-채원 ‘심쿵 유발 큐티’ [MBN포토]
 
문별 ‘오늘은 대박-행운-건강을 이끄는 문스타’ ..
우주소녀 수빈, 늠름한 럭키랑 ‘아멍대’ 출근 [M..
NCT 정우-태일-해찬-제노 ‘잘생김 자랑’ [MBN포토..
몬스타엑스 민혁-기현 ‘하트는 크게’ [MBN포토]
 
갓세븐 영재 ‘코코랑 생일 맞았어요~’ [MBN포토]
(여자)아이들 슈화 ‘우리 닮았죠?’ [MBN포토]
우주소녀 은서-다영 ‘예쁨 비결은 비밀이야’ [MB..
러블리즈 미주-케이 ‘반할 수밖에 없는 미모’ [M..
 
러블리즈 지수 ‘우주와 닮은 꼴로 벌써 1등’ [MB..
골든차일드 최보민-봉재현 ‘완전 귀엽죠?’ [MBN포..
오마이걸 비니-미미 ‘예쁨에 살짝 설렜어’..
위아이 김동한-김요한 ‘눈빛만 봐도 심쿵’ [MBN포..
 
‘아멍대’ 김우석 ‘우리 애 자는 거 귀엽죠?’ [..
이달의 소녀 희진-최리 ‘토리랑 행운이랑’ [MBN포..
에이프릴 예나-채원 ‘심쿵 유발 큐티’ [MBN포토]
크래비티 원진-태영 ‘우리가 왔어요~짠’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