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배드 앤 크레이지’ 한지은, 당찬 눈빛+걸크러시 행동파 스틸 공개[M+TV컷]

기사입력 2021.11.23 09:27:45 | 최종수정 2021.11.23 15:44:5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배드 앤 크레이지’ 한지은 스틸 사진=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배드 앤 크레이지’ 한지은의 당찬 눈빛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해피니스’ 후속으로 12월 17일 오후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가 23일 ‘마약범죄수사대 열정파’ 이희겸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내는 한지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동욱 분)이 정의로운 ‘미친 놈’ K(위하준 분)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등 탄탄한 연기력의 개성파 배우진이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과 만나 선보이는 유쾌하고 화끈한 히어로물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한지은은 언제 어디서나 눈을 반짝이며 사건에 과몰입하는 형사의 진면모를 보이고 있다. 작은 단서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 본능적인 촉을 발동시킨 진지한 태도와 열정 충만한 눈빛은 이희겸 그 자체다. 이에 한지은이 유니크한 매력으로 탄생시킬 당찬 카리스마의 ‘열혈 경위’ 이희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극중 이희겸은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달리 단단한 속내와 국가대표급 유도 공인 4단을 자랑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학창시절 일진들을 제압할 때의 희열을 잊을 수 없어 금메달 대신 경찰 배지를 선택했고, 누구보다 용기가 필요한 마약범죄수사대에 지원했다.

특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남다른 열정이 그를 과몰입 형사로 만든 가운데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 류수열(이동욱 분),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K(위하준 분)와 함께 할 이희겸의 하드캐리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동욱, 위하준의 크레이지 엇박케미 못지않은 ‘과거 연인’ 이동욱과 한지은의 EX-케미 역시 또 하나의 꿀잼 포인트로 흥미를 유발한다.

자신만의 색이 돋보이는 연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톡톡 튀는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한지은은 “극중 이희겸은 어떤 부분에서 K와 비슷하다. 말보다 주먹과 발차기가 먼저 나가는 행동파로 굉장히 걸크러시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며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정재 ‘고담어워즈 연기상 후보의 부드러운 미소..
이정재 ‘제31회 고담어워즈 참석’[MBN포토]
방탄, AMA 레드카펫 등장 [MBN포토]
강동원 ‘비율+비주얼 모두 완벽’[MBN포토]
 
이정재 ‘뉴욕서도 잘생김 자랑’[MBN포토]
이정재X정호연 ‘추위 녹이는 훈훈 미소’[MBN포토]
방탄소년단, ‘AMA 2021’ 사로잡는 포스 [MBN포토]
‘美 행사 참석’ 강동원, 잘생김 폭발[MBN포토]
 
이정재X정호연X황동혁 감독 ‘오징어 게임 주역들의..
방탄소년단, 뉴키즈 온 더 블록과 찰칵 [MBN포토]
BTS, 여심 사로잡는 7인 7색 슈트핏 [MBN포토]
이민호 ‘美 LACMA 갈라서 훈훈한 자랑’[MBN포토]
 
이정재X정호연 ‘레드카펫 위 비율 천재들’[MBN포..
방탄소년단, 아미들 만나고 싶었어요 [MBN포토]
방탄소년단, ‘AMA 2021’ 레드카펫 등장 [MBN포토]
이민호 ‘신이 내린 비율’[MBN포토]
 
이정재 ‘제31회 고담어워즈 참석’[MBN포토]
방탄, AMA 레드카펫 등장 [MBN포토]
강동원 ‘비율+비주얼 모두 완벽’[MBN포토]
에릭남 ‘부드러운 미소’[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