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골프왕’ 허재X샤이니 민호 합류…장민호‧양세형 실력으로 제압[M+TV인사이드]

기사입력 2021.10.12 08:55:34 | 최종수정 2021.10.12 17:13:2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골프왕’ 허재 샤이니 민호 합류 사진=TV조선 예능프로그램 ‘골프왕’ 캡처

‘골프왕’에 허재와 샤이니 민호가 새 멤버로 합류하며 시즌2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골프왕’ 20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4.2%, 분당 최고 시청률은 5.1%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방송된 종편 채널 프로그램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골프왕’ 멤버들이 ‘아나운서’ 팀을 만나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더불어, 이동국-이상우에 이어 허재-샤이니 민호와 함께하는 ‘시즌2’의 시작 알려 아쉬움과 반가움을 선사했다.

이날 ‘골프왕’ 멤버 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은 ‘아나조유’ 멤버 유정현-조영구-오정연-박은영을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특히 박은영은 장민호와 10년 전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만났던 인연을 회상하며 “역시는 역시다”라고 칭찬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오정연 역시 18년 전 양세형이 자신에게 연락을 했다는 깜짝 고백을 터트렸지만, 양세형은 전혀 기억하지 못한 채 “대체 누구랑 헷갈리는 거냐”고 타박해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나운서와 방송인이 모인 날인만큼, 경기 중 특별 이벤트로 ‘도전 골프벨’이 진행됐다. 첫 번째 문제부터 3명이 줄줄이 탈락한 가운데 두 번째 문제 결과 ‘골프왕’ 멤버 중 장민호만 남는 충격 사태가 발발했던 터. 장민호가 고군분투하며 문제를 맞혀 가는 사이 ‘패자부활전’이 진행됐고, 이동국이 답을 맞히며 장민호와 마지막 대결을 벌였지만 두 사람 모두 오답을 내놔 아쉬움을 안겼다.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던 양 팀은 결국 승부치기로 승패를 나누게 됐고, 홀인원을 목표하며 기세등등하게 나선 이동국이 챔피언다운 실력을 발휘, ‘골프왕’ 팀이 최종 승리를 거머쥐고 환히 웃었다.

그런가하면 이동국과 이상우가 아쉬운 작별을 알리며 ‘골프왕’ 시즌2가 본격 출격을 알렸다. 새 멤버를 맞이하기 위해 골프연습장을 찾은 장민호와 양세형은 모니터룸에 숨어 탐색을 시작했다. 먼저 샤이니 민호는 “최근 골프에 푹 빠졌다”며 “2회 마스터즈 대회 우승을 노리고 있다”는 포부로 두 사람을 긴장케 했다. 또한 민호는 “‘골프왕’ 섭외가 들어왔을 때 로또 맞은 느낌이었다”고 감격을 토하며 김국진과 김미현에게 “아빠 엄마가 돼 달라”고 애교를 부려 폭소를 터트렸다.

이어 두 번째 새 멤버 허재가 등장했고, “레슨을 한 번도 안받아봤다. 어깨너머로 배웠다”고 말하더니 “나만의 타법이 있다. 퍼터랑 어프로치는 프로만큼 한다”는 당당함을 뿜어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실력을 가늠하기 위해 테스트가 진행됐고, 민호가 완벽한 포즈에도 불구하고 연이은 탑볼을 친 반면 허재는 특유의 감각과 운동신경으로 시원한 굿샷을 날려 감탄을 쏟게 했다. 그리고 김국진과 김미현은 두 사람에게 ‘골프왕’ 원년 멤버들에 대한 생각을 묻자 허재는 “양세형은 거의 내 수준이다”라고 도발했고, 민호 역시 “저보다 잘하시지만 따라갈 수 있겠다”고 말해 지켜보던 장민호와 양세형을 발끈하게 했다.

결국 이들은 선후배 간 서열 정리를 위해 원년 멤버와 신입 멤버로 팀을 나눠 2대 2 한 홀 대결을 펼쳤다. 허재와 양세형이 파워풀한 스윙으로 공을 페어웨이 중앙에 안착시켰지만, 민호와 장민호는 공을 OB에 빠트리며 세컨샷에 당첨되는 등 엎치락뒤치락 경기를 벌였다. 두 팀은 한 홀 대결로 승패를 가리지 못한 채 추가로 40m 니어핀 대결을 벌였고 양세형과 장민호가 볼을 더 가깝게 붙이며 가까스로 승리를 따냈다. 두 선배가 “혼구녕을 내줬다”고 기뻐하는 동안 허재는 깊은 아쉬움을 토했고, 민호는 자책 모드에 돌입했던 터. 골프에 대한 자부심과 경기에 대한 승부욕을 드러내는 새 멤버들의 모습이 다가올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소리꾼’ 박성우, 다같이 즐겨요 [MBN포토]
등장만으로 사로잡는 조주한 [MBN포토]
포코아포코, ‘슈퍼밴드2’ 화이팅 [MBN포토]
카디, ‘슈퍼밴드2’ 지켜봐 주세요 [MBN포토]
 
횡성에 뜬 훈훈한 박성우 [MBN포토]
조주한, 화려한 퍼포먼스 [MBN포토]
포코아포코, 자연스럽게 찰칵 [MBN포토]
카디, 하트도 개성있게 [MBN포토]
 
박성우, 애절하고 진지하게 [MBN포토]
조주한, 시선 사로잡는 퍼포먼스 [MBN포토]
‘슈퍼밴드2’ 크랙실버, 훈훈한 미소 [MBN포토]
카디, 누구보다 포즈는 익사이팅하게 [MBN포토]
 
박성우, 진지하게 열창 [MBN포토]
조주한, 부채들고 얼쑤 [MBN포토]
크랙실버, 강렬한 메이크업 [MBN포토]
시네마, 손가락으로 만드는 C [MBN포토]
 
등장만으로 사로잡는 조주한 [MBN포토]
포코아포코, ‘슈퍼밴드2’ 화이팅 [MBN포토]
카디, ‘슈퍼밴드2’ 지켜봐 주세요 [MBN포토]
‘슈퍼밴드2’ 시네마, 사랑의 하트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