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박선주 잡는 서인영? “‘Super Star’, 올드하게 불러야 하는 것”(엄마는 아이돌)

기사입력 2022.01.21 10:50:05 | 최종수정 2022.01.21 17:52:1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엄마는 아이돌’ 서인영 박정아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 캡처

가수 서인영이 쥬얼리 멤버들과 레전드 무대를 소환하며 박정아를 지원사격했다.

서인영은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 쥬얼리 완전체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서인영은 쥬얼리의 영원한 리더 박정아를 위해 출격, 박정아를 비롯해 김은정, 하주연과 함께 오랜만에 한 무대에서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과 ‘Super Star’(슈퍼 스타) 퍼포먼스를 펼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본 무대 전 쥬얼리 멤버들과 함께 연습에 돌입한 서인영은 앞서 박정아의 ‘Super Star’ 무대에 대해 “점수가 너무 짜더라. 박선주 언니가 올드하다고 했잖아, 언니 슈퍼스타 노래는 올드할 수밖에 없어, 언제 노래인데”라며 다독이는가 하면, ‘One More Time’ 연습을 주도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후 본 무대에서 서인영은 등장부터 현역 아이돌 못지않은 강렬함과 카리스마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완벽한 칼군무와 무대 매너, 그리고 탄탄한 보컬로 시청자들에게 전율을 안겼다.

또한, 서인영은 박정아와 찰떡 호흡을 선사, 여전한 인형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One More Time’ 무대 후 서인영은 “리더 박정아가 모이라면 다 모여야 한다. 올해 쥬얼리가 21주년인데, 정아 언니가 팬들에게 뭘 해줄 수 있을까 하다가 좋은 취지로 프로그램에 나오게 됐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서인영은 박선주를 향해 “언니 ‘Super Star’는 올드하게 부를 수밖에 없어”라며 말해 ‘박선주 잡는 서인영’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로 완전체 ‘Super Star’ 무대를 준비한 서인영은 시원한 보이스는 물론, 여유롭게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 안방극장에 흥을 전했다. 특히 서인영은 전매특허 ‘털기 춤’을 완벽 소화,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오랜만에 뭉친 쥬얼리 멤버들과 완벽 케미를 보여 깊은 여운을 남겼다.

한편 ‘엄마는 아이돌’에서 대중의 추억을 소환한 서인영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브로커’ 주역 강동원-이주영-아이유-송강호 [MB..
‘브로커’ 주역들 [MBN포토]
‘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배우 송강호 [..
취재진 질문에 집중하는 아이유 [MBN포토]
 
아이유 ‘오늘은 배우 이지은’
‘브로커’ 아이유-이주영-강동원 ‘즐거운 포토콜..
강동원 ‘훈훈함 그 자체’ [MBN포토]
‘브로커’ 향한 뜨거운 취재 열기 [MBN포토]
 
이주영 ‘아름다운 미소’ [MBN포토]
강동원 ‘여유 있는 미소’ [MBN포토]
‘브로커’를 연출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MBN..
송강호 ‘칸의 남자’[MBN포토]
 
아이유 ‘심쿵 아이컨택’ [MBN포토]
이주영 ‘시크 카리스마’ [MBN포토]
취재진 질문 듣고 있는 ‘브로커’ 송강호  [MBN포..
인사하는 ‘브로커’ 고레에다 감독-송강호-강동원..
 
‘브로커’ 주역들 [MBN포토]
‘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배우 송강호 [..
취재진 질문에 집중하는 아이유 [MBN포토]
송강호-강동원-아이유-이주영 ‘그림체 다른 4색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