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킹더랜드’ 4차 티저 공개…임윤아X이준호, 악연의 서막 “살려주세요”

기사입력 2023.05.25 10:31:0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킹더랜드’ 4차 티저 임윤아 이준호 사진=JTBC 새 주말드라마 ‘킹더랜드’ 4차 티저 캡처

‘킹더랜드’ 임윤아와 이준호의 4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주말드라마 ‘킹더랜드’(연출 임현욱·극본 최롬(팀 하리마오)·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모든 걸 가졌지만 주택 청약 통장, 웃음, 연애 세포는 부족한 구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3차 티저 영상으로 유쾌한 ‘사랑’ 도전기를 예고한 상황. 이어서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에서는 웃음과 흥이 넘치는 ‘스마일 퀸’ 천사랑에게 드리운 먹구름을 암시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일하는 천사랑의 밝은 인사로 시작된 영상은 킹호텔 우수사원의 넘치는 매력을 조명한다.

그중에서도 “웃고, 또 웃고, 심지어 자면서까지 웃는 연습 했다”는 천사랑의 말대로 365일 24시간 입가에 걸린 ‘헤르메스’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력으로 빚어낸 미소와 달리 천사랑에게 타고난 것이 있다면 바로 뼛속 깊이 새겨진 흥의 DNA다. 특히 술과 만나면 환장(?)의 궁합을 자랑하는 만큼 흥이 머리끝까지 오른 천사랑이 구원을 향해 데시벨을 높이며 악연의 서막을 연다.

심지어 구원이 킹호텔에 새로 취임한 본부장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천사랑의 앞날에 먹구름이 드리울 것을 예감케 한다.

“난 후회 같은 거 안 해요”라는 말이 무색하게 “살려주세요”를 외치며 지난날을 후회하지만 이미 엎어진 물은 되돌릴 수 없을 터. 구원 역시 그날의 일을 기억하는 듯 천사랑을 향해 “또 마주쳤네”라며 눈을 반짝여 가슴을 요동치게 만든다.

설상가상 구원과 그룹 대표로 전쟁터까지 나가게 된 가운데 천사랑이 악연을 인연으로 바꿀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티저 영상 속 캐릭터에 녹아든 임윤아의 다채로운 표정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싱그러운 미소부터 흥에 취한 눈빛까지 변화무쌍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 이에 임윤아의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줄 ‘킹더랜드’ 첫 방문이 기대되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한 정호연, 레드카펫..
강예슬 ‘추위 녹이는 미소’ [MBN포토]
강예슬 ‘생쑈 대기실에서도 빛나는 강아지 같은 미..
김선근-김원효-영기 ‘소방차 뺨치는 무대’ [MBN포..
 
정호연, 아카데미 시상식 물들인 ‘금빛 드레스’ ..
정다경-문희경 ‘생쑈에서 모녀 연기 했어요’ [MB..
금잔디 ‘애절한 무대’ [MBN포토]
정다경 ‘엄마 문희경을 향한 그리움’ [MBN포토]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 제80회 골든 글로브..
강예슬 ‘한혜진과 신보 사랑의 포인트 이야기’ [..
한혜진-강예슬 ‘집중하게 만드는 열연’ [MBN포토]
크리스마스 이브 책임진 ‘생쑈’ [MBN포토]
 
박찬욱 감독 ‘헤어질 결심으로 외국어 영화상 수상..
정다경-금잔디 ‘빛나는 미모’ [MBN포토]
정다경 ‘엄마 찾아 삼만리’ [MBN포토]
정다경-허경환 ‘빠져드는 연기’ [MBN포토]
 
강예슬 ‘추위 녹이는 미소’ [MBN포토]
강예슬 ‘생쑈 대기실에서도 빛나는 강아지 같은 미..
김선근-김원효-영기 ‘소방차 뺨치는 무대’ [MBN포..
김선근-김원효-영기 ‘생쑈에서 찰떡 호흡 자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