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해적: 도깨비 깃발’, 어드벤처 스틸 16종 공개…강하늘→세훈 ‘개성 폭발’

기사입력 2021.12.30 07:42:42 | 최종수정 2021.12.30 11:02:2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해적: 도깨비 깃발’ 어드벤처 스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의 어드벤처 보도스틸 16종이 공개됐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각기 다른 이유로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찾아 나선 해적과 의적, 역적의 역동적인 모습은 물론 이들의 파란만장한 여정을 생생하게 포착해 눈길을 끈다. 먼저 자칭 고려 제일검이자 의적단 두목인 ‘무치’(강하늘 분)의 스틸은 특유의 자유분방함이 묻어나는 모습으로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캐릭터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천하에 자자한 명성만큼이나 강렬한 분위기를 내뿜는 바다를 평정한 해적선의 주인 ‘해랑’(한효주 분)의 스틸은 냉철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일 한효주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를 끌어올린다. 또한 해적왕 꿈나무 ‘막이’(이광수 분)의 스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역대급 비주얼로 코믹한 웃음을 선사하며, 보물을 노리는 역적 ‘부흥수’(권상우 분)의 스틸은 왕실의 보물을 사이에 두고 해적들과 팽팽한 결투를 예고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엉뚱한 매력을 빛내는 타고난 사기꾼 ‘해금’(채수빈 분)부터 진중한 얼굴로 표적을 조준하는 백발백중의 명사수 ‘한궁’(오세훈 분), 든든한 존재감을 내비치는 ‘무치’의 오른팔 ‘강섭’(김성오 분)과 해적단의 돌주먹 ‘아귀’(박지환 분)까지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틸들은 ‘해적: 도깨비 깃발’만의 신선한 연기 앙상블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사라진 보물을 향한 해적과 의적의 항해를 포착한 스틸들은 전례 없는 스케일의 볼거리를 엿보게 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우연한 계기로 운명을 함께하게 된 ‘무치’와 ‘해랑’이 머리를 맞대고 있는 스틸은 극과 극의 성격과 스타일을 지닌 이들이 보여줄 상극의 케미에 궁금증을 유발하며, 돌산부터 동굴, 바다까지 곳곳을 누비며 보물에 한 발짝 가까워져 가는 해적과 의적의 모습은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독보적인 볼거리를 예고해 관람 욕구를 한껏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어느새 하나 되어 항해를 이어가는 해적들의 모습은 끝을 알 수 없는 바다로 떠난 이들 앞에 어떠한 모험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렇듯 어드벤처 보도스틸 16종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비교불가한 볼거리와 재미로 오는 새해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해적: 도깨비 깃발’은 1월 26일 개봉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탕웨이X박해일 ‘훈훈한 아우라’[MBN포토]
칸 압도한 ‘헤어질 결심’, 진지한 간담회[MBN포토..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 근엄한 포토콜[MBN포..
레드카펫 빛낸 ‘헤어질 결심’ 탕웨이[MBN포토]
 
탕웨이 ‘우아함 그 자체’[MBN포토]
칸 영화제 빛낸 탕웨이MBN포토]
포토콜 선 ‘헤어질 결심’ 탕웨이[MBN포토]
탕웨이 ‘우아한 아름다움’[MBN포토]
 
칸 달군 ‘헤어질 결심’[MBN포토]
박해일X탕웨이 ‘헤어질 결심 케미’[MBN포토]
탕웨이 ‘화사한 미소’[MBN포토]
박찬욱 감독 ‘황금종려상 수상할까’[MBN포토]
 
박찬욱 감독X탕웨이X박해일 ‘칸 압도한 카리스마’..
박해일 ‘두근두근’[MBN포토]
박찬욱 감독X탕웨이X박해일 ‘환하게 웃으며 포토콜..
박해일 ‘레드카펫 위 날렵 비주얼’[MBN포토]
 
칸 압도한 ‘헤어질 결심’, 진지한 간담회[MBN포토..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 근엄한 포토콜[MBN포..
레드카펫 빛낸 ‘헤어질 결심’ 탕웨이[MBN포토]
박찬욱 감독X탕웨이X박해일 ‘칸 영화제서 관심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