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파이프라인’ 서인국→이수혁, 프로 도유꾼들의 개성 만점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 2021.05.03 15:43:39 | 최종수정 2021.05.03 16:21:1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파이프라인’ 서인국 이수혁 스틸컷 공개 사진=CJ ENM

영화 ‘파이프라인’(감독 유하) 서인국, 이수혁 등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5월 개봉하는 영화 ‘파이프라인’이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프로 도유꾼들의 강렬한 모습을 담아낸 범죄의 시작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대체 불가능한 천공의 명수 ‘핀돌이’ 역을 맡은 서인국은 기존의 로맨틱한 모습에서 벗어나 강렬하면서도 거침 없는 연기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어 대기업 후계자이자 300억 판돈이 걸린 도유 범죄를 계획한 ‘건우’ 역은 이수혁이 맡아 냉철한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 짜릿한 도유 범죄에 가담하게 된 프로 용접공 ‘접새’ 역의 음문석, 땅 속을 장기판처럼 꿰고 있는 땅굴 설계자 ‘나과장’ 역의 유승목, 괴력의 인간 굴착기 ‘큰삽’ 역의 태항호, 마지막으로 상황 판단 빠른 감시자 역의 ‘배다빈’ 까지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최고의 배우들이 자신만의 매력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탄생 시키며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대한민국 최초로 도유 범죄를 소재로 한 작품답게, 작업복을 입고 드릴을 들고 있고 있는 도유꾼들의 케미 넘치는 모습부터 누구에게 쫓기는 듯 급하게 지하 터널을 빠져 나오는 모습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파이프라인’ 범죄의 시작 스틸은 기존 범죄 오락 영화와 차별화된 이번 작품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파이프라인’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 그들이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이다.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도유 범죄’라는 신선한 소재와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유승목, 태항호, 배유람, 배다빈, 서동원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연기는 물론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를 연출한 충무로 스토리텔러 유하 감독의 오랜만의 신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93회 아카데미] 윤여정, ‘미나리’로 받은 여우조..
윤여정-브래드 피트, 함께 포토월에서 미소 [MBN포..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주인공 윤여정 [MBN포..
윤여정-브래드 피트, 이 조합 실화냐? [MBN포토]
 
윤여정-브래드 피트, 믿기 어려운 조합 [MBN포토]
‘미나리’ 윤여정,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
윤여정-브래드 피트, 담기 힘든 투샷 [MBN포토]
윤여정, 상 받고 기쁨의 함박미소 [MBN포토]
 
윤여정, 제93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트로피 꽉쥐고..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트로피를 꼭 [MBN포토..
함박미소 선보인 윤여정 [MBN포토]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트로피 들고 [MBN포토..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주인공 윤여정 [MBN포토]
윤여정, 여우조연상 상 받고 얼떨떨 [MBN포토]
윤여정 아카데미수상, 트로피 손에 꼭 들고 [MBN포..
윤여정,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 [MBN포토]
 
윤여정-브래드 피트, 함께 포토월에서 미소 [MBN포..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주인공 윤여정 [MBN포..
윤여정-브래드 피트, 이 조합 실화냐? [MBN포토]
‘미나리’ 윤여정,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