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싱크홀’ 남다름→고창석, 화려한 조연진들 특급 활약 예고

기사입력 2021.07.21 08:33:04 | 최종수정 2021.07.21 16:30:1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싱크홀’ 권소현 남다름 김홍파 고창석 장광 사진=쇼박스

‘싱크홀’ 권소현, 남다름, 김홍파, 고창석, 장광 등이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과 시너지를 발휘한다.

8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싱크홀’(감독 김지훈)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다.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의 지하 500m를 밝힐 빛나는 팀워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권소현, 남다름, 김홍파, 고창석, 장광까지 화려한 조연 배우들의 연기가 작품에 더욱 신뢰를 더한다.

영화 ‘미쓰백’에서 모진 엄마 ‘주미경’ 역으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여우조연상을 비롯, 그 해 각종 연기상을 휩쓴 연기파 배우 권소현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에서 탈출부터 해야 하는 생계형 가장 ‘동원’(김성균 분)을 애타게 기다리는 아내 ‘영이’ 역을 맡아 관객들의 공감을 이끈다. 드라마 ‘블랙독’과 최근 화제를 모았던 ‘마인’까지 맡은 캐릭터마다 같은 배우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그는 ‘싱크홀’에서 따뜻한 아내이자 엄마 역할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관객의 몰입을 이끌 예정이다.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제8일의 밤’에서 묵언수행 중 세상에 나온 순수한 동자승 ‘청석’ 연기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배우 남다름은 ‘싱크홀’에서 생존본능 만렙인 쓰리잡 프로 참견러 ‘만수’(차승원 분)의 하나 뿐인 아들 ‘승태’ 역을 맡아 스크린에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남다름은 일곱 살에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아역으로 데뷔한 후 유아인, 강동원, 임시완, 이종석, 이제훈, 정해인, 김선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자 배우들의 아역으로 연기대상 아역상, 청소년연기상 등을 거머쥔 바 있다. 재난 버스터 ‘싱크홀’에서는 ‘만수’의 사춘기 아들 ‘승태’로 분해 차승원과 색다른 부자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록의 연기파 배우들도 대거 ‘싱크홀’에 출연, 깊이 500m 지하 속에서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들과 함께 작품에 신뢰를 더한다. 깊은 눈빛과 특유의 목소리로 ‘공작’ ‘검사외전’ ‘내부자들’ ‘암살’ 등 작품에서 잊을 수 없는 열연을 펼쳤던 명품 배우 김홍파는 싱크홀 재난 구조 현장을 책임지는 ‘서국장’ 역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영화, 드라마, 예능을 섭렵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고창석은 사고 현장을 진두지휘 하는 ‘구조대장’으로 출연, 싱크홀에 빠진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을 구하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비장한 모습으로 작품에 몰입도를 더한다. 여기에, 갑자기 발생한 도심 속 싱크홀 아래로 빌라 한 동과 함께 가라앉은 ‘만수’를 따뜻한 마음으로 끝까지 응원하는 연기파 배우 장광까지, 화려한 조연 배우들의 특급 활약으로 완성된 ‘싱크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봉준호 ‘비하인드 공개할게요’ [MBN포토]
봉준호 감독 ‘칸영화제 사로잡은 그윽한 눈빛’ [..
‘탬버린 여신’ 박성연, 지금은 노래 여신 [MBN포..
박성연, 좋은 날 인증샷 빠질 수 없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엣지 있는 손끝’[MBN포토]
안성훈, 캠핑장 분위기 살리는 트로트 한자락 [MBN..
정다경, 캠핑에 노래가 빠질 수 없죠 [MBN포토]
정다경, 셀카는 각도가 생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칸영화제 파이팅’ [MBN포토]
먹방도 야무지게 하는 정다경 [MBN포토]
박성연, 캠핑 좋아 엄지척 [MBN포토]
“인증샷은 필수”...정다경, 케이블카 타고 찰칵 ..
 
봉준호 감독 ‘제74회 칸영화제 랑데부 아베크 포토..
영기, 캠핑장 분위기 메이커는 나야 나 [MBN포토]
‘어쩌다 식구’ 박성연, 인증샷 남기는 옆모습도 ..
‘톡트콤 어쩌다 식구’ 앞두고 모인 영기-정다경-..
 
봉준호 감독 ‘칸영화제 사로잡은 그윽한 눈빛’ [..
‘탬버린 여신’ 박성연, 지금은 노래 여신 [MBN포..
박성연, 좋은 날 인증샷 빠질 수 없죠 [MBN포토]
정호영-박성연-정다경-영기-안성훈, 사랑의 하트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