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황정민X염정아, 부부 된다…전혜진과 ‘크로스’ 캐스팅(공식)

기사입력 2022.08.01 09:06:30 | 최종수정 2022.08.01 17:56:39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크로스’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캐스팅 사진=샘컴퍼니, 아티스트컴퍼니,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크로스’가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등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영화 ‘크로스’(감독 이명훈)는 화려한(?) 과거를 숨기고 착실한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황정민 분)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이자 집안의 실세 ‘미선’(염정아 분), 극강의 환장케미 부부 앞에 갑자기 나타난 ‘희주’(전혜진 분)가 몰고 온 사건으로 인해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액션 코미디이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연기력과 흥행력을 과시해온 황정민이 전직 요원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잘 나가는 아내를 살뜰히 챙기는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강무’로 분한다. 최근 ‘공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인질’까지 하드보일드 작품에서 선 굵은 남성미를 발산해온 황정민이 오랜만에 유쾌한 유머를 장착하고 특유의 인간적인 반전 매력을 발휘한다.

드라마 ‘SKY캐슬’을 비롯, ‘완벽한 타인’ ‘외계+인’ ‘인생은 아름다워’ ‘밀수’까지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염정아가 강력범죄수사대의 에이스이자 ‘강무’의 아내 ‘미선’ 역을 맡아 액션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미선’은 동료 형사의 제보로 남편의 수상한 모습을 목격하고, 의도치 않게 비밀 첩보 작전에 합류하게 된다.

‘사도’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엉클’ ‘헌트’ 등 장르나 캐릭터에 구애받지 않고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상적인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 전혜진이 실종사건으로 시작된 잠입수사 중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된 선배 ‘강무’의 도움을 받게 되는 후배 요원 ‘희주’역을 맡아 황정민과의 공조에 나선다.

또한 개성과 실력을 갖춘 정만식, 김찬형, 김주헌, 차래형, 이호철 등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크로스’는 ‘신세계’ ‘검사외전’ ‘아수라’ ‘공작’ ‘헌트’ 등 굵직한 작품을 선보인 사나이픽처스가 제작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한편 ‘크로스’는 7월 24일 경기도 평택에서 크랭크인 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호중, 골프웨어부터 슈트까지...옷걸이가 따로 없..
신유, `달콤한 보이스~` [MBN포토]
숙행,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하유비-김희진, `환상적 케미` [MBN포토]
 
박강성, `레전드 가수의 폭발적인 무대` [MBN포토]
리누, `여심 녹이는 보이스` [MBN포토]
하유비, `남심 사로잡는 무대` [MBN포토]
김희진, `유혹의 손짓` [MBN포토]
 
신유, `여심 사로잡는 무대` [MBN포토]
리누, `보이스킹`의 감미로운 무대 [MBN포토]
하유비, `대문자 S라인 몸매 뽐내며` [MBN포토]
김희진, `깜찍한 안무` [MBN포토]
 
신유, `반할 수 밖에 없는 눈빛` [MBN포토]
숙행, `섹시 트로트란 이런 것!` [MBN포토]
하유비-김희진, `듀엣해도 되겠네~` [MBN포토]
MC하루, `진행도 완벽해` [MBN포토]
 
신유, `달콤한 보이스~` [MBN포토]
숙행,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하유비-김희진, `환상적 케미` [MBN포토]
윤서령, `고음도 문제 없어!`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