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대무가’ 10월 개봉 확정…박성웅X양현민X류경수X정경호 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2.08.31 09:47:13 | 최종수정 2022.08.31 17:12:0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대무가’ 10월 개봉 사진=㈜케이티알파

‘대무가’가 10월에 개봉한다.

영화 ‘대무가’(감독 이한종)는 용하다 소문난 전설의 ‘대무가’ 비트로 뭉친 신(神)빨 떨어진 세 명의 무당들이 각자 일생일대의 한탕을 위해 프리스타일 굿판 대결을 펼치는 통쾌한 활극이다.

그런 가운데 ‘대무가’가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무가’는 그동안 다뤄진 무당 소재 작품과는 달리 힙한 비트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프리스타일 굿판 배틀, 10주 단기속성 무당학원, 취업계의 블루오션 무당 등 신선하고 독특한 설정으로 10월 극장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하고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이는 박성웅, 양현민, 류경수, 정경호의 새로운 조합도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먼저, 누아르부터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연기를 선보여 온 박성웅은 ‘대무가’에서 유아독존 한때 최고의 스타로 잘 나갔지만 지금은 신(神)빨 대신 술빨로 버티는 마성의 무당 ‘마성준’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스물’ ‘극한직업’, 드라마 ‘홍천기’ ‘오늘의 웹툰’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며 다채로운 캐릭터 스펙트럼을 확인시킨 양현민은 백발백중 1타 무당을 꿈꾸는 스타트업 무당 ‘청담도령’을 연기하며 극의 활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영화 ‘인질’ ‘브로커’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옥’,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등의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보여준 류경수는 인생 한방을 노리고 무당학원 10주 단기속성 코스를 등록한 취준생 무당 ‘신남’을 연기한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정경호가 굿판을 통해 50억 원을 손에 넣으려는 극악무도한 빌런 ‘손익수’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특히,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이어 ‘대무가’를 통해 스크린에서 3번째 만남을 가지게 된 박성웅과 정경호는 명불허전 연기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대무가’ 굿판을 앞둔 3명의 무당 ‘마성준’ ‘청담도령’ ‘신남’의 비장한 모습과 함께 서슬 퍼런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는 ‘손익수’의 강렬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당신의 한을 흥으로! 신(神)들린 무당들의 한.판.대.결”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신박한 캐릭터들이 풀어낼 듣도 보도 못한 굿판 배틀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영기X안성훈 ‘강예슬·정다경에 꽃다발을~’[MBN포..
허경환X안성훈 ‘훈훈 케미’[MBN포토]
김원효X한혜진 ‘화기애애 식구 케미’[MBN포토]
창선X지성, 리더와 막내의 훈훈 투샷 [MBN포토]
 
영기X강예슬X정다경X안성훈 ‘훈남훈녀’[MBN포토]
허경환X김원효X영기X안성훈X김선근 ‘밝은 웃음’[..
김호중 ‘쌩쑈 콘서트 포스터 촬영하는 트바로티’..
TAN 태훈, 훈내나는 남친룩의 정석 [MBN포토]
 
김호중 ‘식구들과 쌩쑈 콘서트 파이팅’[MBN포토]
한혜진X문희경X금잔디X강예슬X정다경 ‘쌩쑈 콘서트..
김호중 ‘트바로티의 파이팅’[MBN포토]
TAN(티에이엔) 주안, 상큼한 윙크 [MBN포토]
 
생각엔터 식구 ‘화기애애 쌩쑈 콘서트 포스터 촬영..
허경환X금잔디 ‘쌩쑈 콘서트 포스터 촬영 중 다정..
김호중 ‘깜찍 하트’[MBN포토]
헤어와 옷 깔맞춤 한 TAN 지성 [MBN포토]
 
허경환X안성훈 ‘훈훈 케미’[MBN포토]
김원효X한혜진 ‘화기애애 식구 케미’[MBN포토]
창선X지성, 리더와 막내의 훈훈 투샷 [MBN포토]
TAN 주안, 깔끔+댄디 출근길 정석룩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