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유빈, 오늘(13일) ‘향수(PERFUME)’ 발매...‘숙녀’ 작곡가와 재회

기사입력 2021.01.13 09:41:14 | 최종수정 2021.01.13 12:18:2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유빈 향수 사진=르엔터테인먼트

가수 유빈이 신곡 ‘향수(PERFUME)’로 2021년을 짙게 물들인다.

르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빈의 디지털 싱글 ‘향수(PERFUME)’를 발매한다.

유빈은 지난 12일, 신곡 ‘향수(PERFUME)’의 매혹적인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유빈의 컴백은 지난해 5월 발매한 ‘넵넵(ME TIME)’ 이후 8개월 만이다.

레전드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로서는 물론 ‘숙녀(淑女)’, ‘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넵넵(ME TIME)’ 등의 솔로 활동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보여준 유빈이기에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이번 타이틀곡 ‘향수(PERFUME)’는 선홍빛 붉은색의 향이 난다.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유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유빈의 첫 솔로 데뷔곡 ‘숙녀(淑女)’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Dr.JO가 다시 한번 그녀만을 위한 맞춤 옷을 재단, 그 결과 유빈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하고 새로운 음악이 탄생했다.

이처럼 신곡 ‘향수(PERFUME)’를 통해 원조 ‘걸크러쉬’의 귀환을 알린 유빈은 악녀 콘셉트로 한층 더 매혹적인 섹시함을 과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며 2021년을 유빈만의 향기로 짙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유빈은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향수(PERFUM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숙, ‘2020 KBS 연예대상’ 대상 [MBN포토]
소주연, 사랑스러운 하트 [MBN포토]
소녀시대 수영 ‘벽이 느껴진다 완벽’ [MBN포토]
신세경 ‘미모 퀸’ [MBN포토]
 
‘2020 KBS 연예대상’ 김숙, 대상 주인공 [MBN포토..
김민석, 전역 후 첫 공식석상 [MBN포토]
강태오 ‘잘생김으로 마음을 활활 태오’ [MBN포토]
임시완 ‘얼굴이 로맨스’ [MBN포토]
 
류경수, 하트도 무심하고 시크하게 [MBN포토]
지창욱, 오버핏 슈트도 완벽 소화 [MBN포토]
임시완X신세경 ‘비주얼 끝판왕 인정?’ [MBN포토]
임시완 ‘얼굴이 천국이다’ [MBN포토]
 
한지은, 긴 머리로 달라진 이미지 [MBN포토]
김지원, ‘도시남녀의 사랑법’ 사로 잡은 예쁜이 ..
신세경 ‘예뻐도 너무 예쁨’ [MBN포토]
최수영 ‘정경호도 반한 걸크러시’ [MBN포토]
 
소주연, 사랑스러운 하트 [MBN포토]
소녀시대 수영 ‘벽이 느껴진다 완벽’ [MBN포토]
신세경 ‘미모 퀸’ [MBN포토]
‘허쉬’ 임윤아 ‘내가 바로 단발 여신’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