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김경민 “이찬원→김희재, ‘미스터트롯’ 신동부와 콘서트 원해요” (인터뷰)

기사입력 2020.03.31 07:01:03 | 최종수정 2020.03.31 12:07:3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김경민 이찬원 사진=MK스포츠 김재현 기자

‘앳된 황소’ 김경민이 마음속 ‘미스터트롯’ 1등으로 이찬원을 꼽았다. 그는 이찬원과 함께 신동부로 시작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1등은 아니더라도 좋은 결과를 받은 이찬원에 진심의 박수를 쳐줬다.

김경민과 이찬원을 비롯한 김수찬, 김희재, 양지원은 신동부의 저력을 보여준 멤버들이다. 이들은 신동부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들 쟁쟁하고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며 단숨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 중 막내인 김경민은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의 소유자로, 최종 8위라는 훌륭한 결과까지 일궈냈다. 비록 그는 1등 차이로 아쉽게 결승행이 좌절됐지만, 결승전에 자리해 TOP7을 진심으로 응원한 의리의 황소였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김경민 김희재 이찬원 김수찬 양지원 신동부 사진=MK스포츠 김재현 기자


김경민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세 사람이 진선미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하진 못했지만, 결승전에는 올라갈 것이라는 건 예상했다. 사실 내 마음속 1등(진)은 이찬원이었다”라며 “같은 신동부 출신이지 않냐. 그런 이유로 (TOP7 중) 좀 더 응원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승전 문자투표가 더해지기 전에는 이찬원이 1등이었다. 그때 ‘이찬원이 정말 1등을 하겠구나’하고 좋아했는데 문자투표 오류가 나서 현장에서 결과를 보지 못했다”라며 “이후 특별 생방송을 보는데 이찬원이 아깝게 떨어졌더라. 그래도 결승에 올라가 미를 한 것은 정말 축하할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김경민은 신동부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도 드러냈다. 친한 형이자 선배 김수찬과 대화를 나눴던 것을 회상하며 “신동부에서 김희재, 이찬원 두 명이 결승전에 올라가지 않았냐. 김수찬과 그 얘기를 하면서 정말 기뻐했다”라며 “신동부의 인기가 진짜 많았다고 생각한다. 우리 신동부는 연속 올하트도 5명이나 나오고, 팀 미션도 올하트를 받았다. 그런 이유에서인지 많은 분이 신동부가 뭉쳐 콘서트를 해주길 바라더라. 정말 뭉쳐서 콘서트를 해봤으면 좋겠다”라고 소망까지 고백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유준상-조병규-김세정-염혜란 ‘오늘은 국수집 휴업..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 본방사수 해주세요~’ [MB..
‘낮과 밤’ 남궁민-김설현-이청아-윤선우 ‘재미 ..
이청아 ‘낮과 밤 본방사수 부르는 카리스마’ [MB..
 
염혜란 ‘힐링 하트’ [MBN포토]
조병규 ‘소문이 비율 경이롭죠?’ [MBN포토]
남궁민-김설현-이청아-윤선우 ‘낮과 밤 기대해주세..
이청아 ‘걸크러시’ [MBN포토]
 
유준상-조병규-김세정-염혜란-유선동 감독 ‘본방사..
김세정 ‘경이로운 하트’ [MBN포토]
윤선우 ‘비밀스럽게 잘생김’ [MBN포토]
남궁민 ‘사탕 같은 달콤한 미소’ [MBN포토]
 
유준상 ‘경이로운 소문 악귀 아니고 카운터입니다..
김세정 ‘도하나한테 안 반하나’ [MBN포토]
이청아 ‘전구 필요 없는 환한 미모’ [MBN포토]
남궁민 ‘내가 바로 낮과 밤 기둥’ [MBN포토]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 본방사수 해주세요~’ [MB..
‘낮과 밤’ 남궁민-김설현-이청아-윤선우 ‘재미 ..
이청아 ‘낮과 밤 본방사수 부르는 카리스마’ [MB..
남궁민 ‘수염도 잘 어울리죠?’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