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제이미 “‘굿걸’표 환불원정대 만든다면? 전지우+퀸 와사비+이영지와”(인터뷰)

기사입력 2020.09.03 12:22:02 | 최종수정 2020.09.03 16:50:5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제이미 이영지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가수 제이미가 ‘Numbers’로 자신만의 색을 담아 돌아온다. ‘굿걸’ 이후 한층 더 걸크러시해진 그의 매력이 얼만큼 더욱 포텐을 터트릴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제이미의 디지털 싱글 ‘Numbers(넘버스)’가 발매된다. 제이미는 이 곡을 통해 자신만의 색을 더욱 느낄 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컴백에 앞서 그는 Mnet 예능프로그램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카리스마있고 파워풀한 매력을 한껏 발휘한 바 있다. 특히 대중들 사이에서 센언니 캐릭터 중에서 제이미가 언급될 정도로 그는 이 프로그램에서 강렬한 걸크러시를 맘껏 발산했다.

이와 관련해 최근 센언니 캐릭터들이 뭉쳐 만든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걸크러시 매력의 소유자 제이미가 만약 자신만의 환불원정대를 만든다면 어떤 아티스트들과 함께하고 싶은지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그는 “나는 일단 환불을 잘 못한다. (웃음) 감히 비교도 안 되지만 나만의 환불원정대를 만든다면 ‘굿걸’ 언니들이 딱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슬릭 언니는 너무 퓨어해서 ‘굿걸’ 언니들 중에서 뽑자면 카드 지우 언니, 와사비 언니, 영지 이렇게 하면 어떨까 싶다. 영지는 그냥 소리 지르면 바로 환불받을 것 같기도 하다. 미안해, 영지야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미의 ‘Numbers’는 힙합 베이스의 리듬과 청량한 피아노 사운드 위로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제이미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숫자로 사람의 가치를 매기는 현실을 제이미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꼬집었다. 여기에 래퍼 창모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한층 풍성한 색깔의 음악을 완성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숙, ‘2020 KBS 연예대상’ 대상 [MBN포토]
소주연, 사랑스러운 하트 [MBN포토]
소녀시대 수영 ‘벽이 느껴진다 완벽’ [MBN포토]
신세경 ‘미모 퀸’ [MBN포토]
 
‘2020 KBS 연예대상’ 김숙, 대상 주인공 [MBN포토..
김민석, 전역 후 첫 공식석상 [MBN포토]
강태오 ‘잘생김으로 마음을 활활 태오’ [MBN포토]
임시완 ‘얼굴이 로맨스’ [MBN포토]
 
류경수, 하트도 무심하고 시크하게 [MBN포토]
지창욱, 오버핏 슈트도 완벽 소화 [MBN포토]
임시완X신세경 ‘비주얼 끝판왕 인정?’ [MBN포토]
임시완 ‘얼굴이 천국이다’ [MBN포토]
 
한지은, 긴 머리로 달라진 이미지 [MBN포토]
김지원, ‘도시남녀의 사랑법’ 사로 잡은 예쁜이 ..
신세경 ‘예뻐도 너무 예쁨’ [MBN포토]
최수영 ‘정경호도 반한 걸크러시’ [MBN포토]
 
소주연, 사랑스러운 하트 [MBN포토]
소녀시대 수영 ‘벽이 느껴진다 완벽’ [MBN포토]
신세경 ‘미모 퀸’ [MBN포토]
‘허쉬’ 임윤아 ‘내가 바로 단발 여신’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