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박해진 “정준호-신현준과 함께 촬영? 방송을 실제로 본 느낌”(인터뷰)

기사입력 2022.05.27 14:58:06 | 최종수정 2022.05.27 16:19:4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박해진 인터뷰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이 인터뷰를 통해 정준호와 코믹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최근 박해진은 MBC 주말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극 중 박해진은 마술사 차차웅 역을 맡았다.

차차웅은 할아버지에 이어 무당이 되기를 거부한 인물이다. 다만 덕력을 쌓아햐 하는 최검(정준호 분) 장군과 갈등을 빚었지만, 또 다른 방식으로 협업하게 되며 파트너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박해진은 “정준호 선배와는 너무 재밌었다. 딱 내 세대를 관통하는 선배님이다 보니까 처음 뵀을 때도 ‘우와~’ 했었다. 작품에서 뵀던 모습과 시간이 흘렀는데도 똑같더라”고 감탄했다.

이어 “관리 비법을 여쭤봤다. 실제로 아침마다 운동도 하시고 약주나 이런 걸 즐기시니까 관리를 더 철저하게 하신다더라. 그런거나 연기적인거나, 현장에서도 우리보다 더 신경을 많이 쓰시고 그런다. 선배님께서 항상 ‘해볼까, 우리?’ 하고 먼저 이야기해주시고 리더십도 있으셨다. 믿고 따라갈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박해진은 그런 선배 정준호의 아이돌 댄스를 직접 보기도 했다. 아이돌의 팬이 된 최검 장군이 직접 라잇썸의 ‘비바체’를 선보였다. 이 코믹한 장면을 현장에서 직관한 것에 대해 “모든 부분에서 유연하신데 몸치신 것 같다. 그런 것보다도 선배님이 그게 의도하신 건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눈빛과 표정은 너무 잘 추는데 행동은 안무는 한 박자, 반 박자 느리니까 웃기더라. 진짜 열심히 연습하셨는데 방송에서도 그렇게 나오니까 ‘의도하신 건가? 진짜 반박 느리신 건가?’ 했다. 정석용 선배님은 연습도 별로 안 했는데 칼군무로 박자를 딱딱 맞췄다. 너무 재밌었다”라고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정준호의 절친 신현준의 특별출연도 ‘지금부터, 쇼타임!’의 관전 포인트였다. 박해진은 두 사람과 호흡을 맞췄고 “방송을 실제로 본 느낌이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실제로 티격태격하고 투닥투닥하고. 촬영인지 실제인지. 신현준 선배님이 계속 애드리브 하시고, 정준호 선배님이 뭐라 하시고 ‘대사 똑바로 해라’고 하시고. 대본을 왜 안 외워 오냐고. 그런 걸로 뭐라고 하고 그러셨다”라며 재밌던 당시를 설명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호중, `비타민 미소`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고품격 포즈`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 시그니처 포즈 [MBN포토]
김호중, `신나는 광고 촬영 현장` [MBN포토]
김호중, `빛나는 별님` [MBN포토]
 
김호중, `사랑의 윙크~` [MBN포토]
김호중, `싱그러운 미소` [MBN포토]
김호중, `싱글벙글~` [MBN포토]
김호중, `멋짐의 정석` [MBN포토]
 
김호중, `보라빛 매력` [MBN포토]
김호중, `한복도 잘 어울리죠?` [MBN포토]
김호중, `그림자 마저도 멋있네!` [MBN포토]
김호중,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눈물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변하지 않는 폭발적인 인기`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