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박해진, 기부 소식부터 ‘치인트’ 영화화까지…“바쁘다 바빠”

기사입력 2016.05.26 09:53:32


[MBN스타 유지훈 기자] 배우 박해진이 아시아 대륙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해진은 지난 23일 중국 상해 아동복지센터인 ‘BABY의 집’을 방문해 후원하는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했다. 3년 동안 이곳을 후원하고 있는 박해진은 올해도 이 시설 환아들을 위해 수술비용을 쾌척했다.

‘BABY의 집’은 가족이 없고 당장 수술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국 민간 자선단체로 아이들의 수술 전후 회복을 돕고 치료를 받게 한 뒤 입양이 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센터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박해진은 지난달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고 당시 독점 생중계권으로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에서 받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겠단 뜻을 전했고 이를 실행에 옮겼다. 또한 직접 아이들과 만났고 이 소식은 중국 텐센트(텅쉰) QQ닷컴을 통해 생중계 됐다.

이 뿐만이 아니다. 지난 19일부터 올해 초 국내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이 유쿠를 통해 독점 방송되고 있다. ‘치인트’ 첫 회 조회수는 방영과 동시에 300만뷰를 뛰어넘었으며, 25일 현재 16회 누적 조회수는 2,000만뷰에 육박하고 있다. 중국뿐만이 아니다. 앞서 박해진은 지난달 싱가포르 국영TV 방송국 미디어콥이 개최하는 ‘스타어워즈 2016’ 시상식에 시상자로 초청된 바 있다.

박해진은 오는 27일 중국 전통의 예능 토크쇼 ‘비상정거리’ 녹화와 베이징 단독 팬미팅을 위해 다시 중국을 방문한다. 오는 6월9일에는 대만, 7월31일에는 태국에서 아시아 팬투어도 이어간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시우민-백현, 잘생겨서 좋겠다 [MBN포토]
백현 ‘심장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온 방탄소년단 [MBN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백현 ‘Bambi로 돌아왔어요’ [MBN포토]
방탄소년단, 비주얼도 넘사벽 [MBN포토]
방탄소년단, 슈트 입고 멋쁨 폭발 [MBN포토]
조승우X박신혜X진혁 감독 ‘시지프스 가족 사진’ ..
 
역시 백현 [MBN포토]
방탄소년단, 시선 사로잡는 귀공자 포스 [MBN포토]
당당히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밟은 방탄소년단 [..
박신혜 ‘날개는 어디에?’ [MBN포토]
 
엑소 백현-시우민 ‘We are one!’[MBN포토]
방탄소년단, 레드카펫서 폭발하는 멋짐 [MBN포토]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참석했어요 [MBN포토]
조승우 ‘시지프스 천재공학자’ [MBN포토]
 
백현 ‘심장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온 방탄소년단 [MBN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조승우 ‘곰자 아빠’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