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첫방 ‘워너원고’, #신곡미리듣기 #자작곡최초공개 #리틀워너원(종합)

기사입력 2017.11.04 00:37:24 | 최종수정 2017.11.04 11:10:5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워너원고’ 워너원 사진=Mnet ‘워너원고’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워너원고’가 워너원의 실생활부터 신곡 미리듣기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3일 첫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워너원고 제로베이스(WANNAONE GO ZERO BASE)’(이하 ‘워너원고’)에서는 워너원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그려졌다.

이날 ‘1X1=1(TO BE ONE)’ 앨범 활동 기간 동안 소화한 해외스케줄을 소화한 워너원의 모습을 엿 볼 수 있었다. 워너원은 비글미 넘치는 일상과 함께 틈틈이 새 앨범 준비와 함께 작사, 작곡에 힘을 썼다.

스케줄을 마치고 호텔에 도착한 강다니엘과 김재환은 CF놀이에 나섰다. “침대 CF 찍어봐”라는 김재환의 요청에 강다니엘은 자신의 침대에 누워 “흔들리지 않은 편안함. 다니엘 침대”라고 능청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워너원고’ 워너원 사진=Mnet ‘워너원고’ 방송화면 캡처


적극적으로 CF놀이에 나선 김재환은 가운을 입고 헤드셋을 썼다. 이에 웃음이 터진 강다니엘이 왜 쓰냐고 묻자 “이런 거 하나 해줘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허세를 부려 폭소를 안겼다. 헤드셋을 쓰고 창문을 바라보며 음료수를 마신 김재환을 본 강다니엘은 “네 수고 하셨습니다”라며 단호하게 CF놀이를 끝내 웃음을 더했다.

이어 워너원은 다음 재킷 앨범에 더 크게 실리는 조건을 걸고 ‘Nothing Without You’ 콘셉트를 잘 나타내는 사진을 찍는 미션을 하게 됐다.

황민현, 배진영, 박지훈, 하성운 황배박하 팀, 옹성우, 박우진, 윤지성의 헐리우드 스타 팀, 강다니엘, 라이관린, 이대휘의 미쿡남자 팀으로 나눠 미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황배박하 팀이 미션에서 1등을 차지했고, 리패키지 앨범 ‘1-1=0 낫띵 위드아웃 유(Nothing Without You)’에 큰 재킷 사진을 실릴 수 있게 됐다.

또 타이틀곡 ‘Beautiful’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리틀 워너원을 선발하는 모습을 공개됐다. 워너원은 리틀 워너원을 애정 깊은 눈으로 바라봤다. 워너원처럼 끼가 많은 리틀 워너원들의 모습에 워너원은 아빠 미소 지으며, 흐뭇하게 지켜봤다. 리틀 워너원과 함께 춤을 추거나 랩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워너원고’ 워너원 사진=Mnet ‘워너원고’ 방송화면 캡처


특히 이대휘는 한 어린 친구의 연기에 눈물을 쏟아냈다. 이대휘는 “나랑 똑같아. 그 친구가 너무 연기를 잘했다. 저희 아버지가 어렸을 때 돌아가셔서 감정에 이입됐던 것 같다”며 눈물을 흘린 이유를 밝혔다. 그리고 일본에서 온 소스케의 꿈(워너원과 다함께 춤을 추는 것)을 이뤄주기 위해 워너원은 다 같이 춤을 추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방송 말미에는 제로베이스와 워너원의 자작곡, 리패키지 앨범 ‘1-1=0 낫띵 위드아웃 유(Nothing Without You)’ 중 신곡 미리듣기가 공개됐다.

바쁜 스케줄에 감사하다고 말한 하루 개인적인 시간이 하루 중 1, 2시간 정도 밖에 안 된다며 된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워너원을 위해 제작진들은 워너원만을 위한 아지트를 준비했다. 이에 김재환은 “나 진심 감동 받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다음 방송에서는 아지트의 각 방을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그리고 워너원의 아이디어로 만든 자작곡과 리패키지 앨범 속 신곡 미리듣기 시간을 가지며, 워너원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조승우 ‘곰자 아빠’ [MBN포토]
초아, 천사가 땅에 떨어졌다 [MBN포토]
초아, 3년 만 복귀 [MBN포토]
 
조승우X박신혜X진혁 감독 ‘시지프스 가족 사진’ ..
박신혜 ‘시지프스 미모천재’ [MBN포토]
엄정화 ‘온앤오프 접수 OK?’ [MBN포토]
신승호 ‘강인한 우람’ [MBN포토]
 
박신혜 ‘날개는 어디에?’ [MBN포토]
넉살 ‘래퍼 YO’ [MBN포토]
윤박 ‘눈빛으로 압도’ [MBN포토]
아이린X신승호X백승환 감독 ‘배우만 셋인줄’ [MB..
 
조승우 ‘시지프스 천재공학자’ [MBN포토]
초아 ‘오랜만이라 심쿵해’ [MBN포토]
성시경 ‘요리 말고 가수로 돌아올게요’ [MBN포토]
아이린, 예뻐서 좋겠다 [MBN포토]
 
조승우 ‘곰자 아빠’ [MBN포토]
초아, 천사가 땅에 떨어졌다 [MBN포토]
초아, 3년 만 복귀 [MBN포토]
배주현 ‘아이린 아닌 더블패티 주연으로 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