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펭귄-위대한 모험2’, 특별 시사회 전격 개최 ‘장현성·장준서 및 타일러’ 참석

기사입력 2018.02.22 21:47:5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장현성 장준서 부자 타일러 사진=WWF

[MBN스타 백융희 기자] 자연 다큐멘터리 ‘펭귄-위대한 모험 2’(감독 뤽 자케)가 특별한 시사회를 개최한다.

‘펭귄-위대한 모험 2’는 얼음의 땅 남극 오모크, 아빠 펭귄이 그랬던 것처럼 신비로운 본능을 따라 이제껏 한 번도 본 적 없는 바다를 향해 떠나는 어린 펭귄의 생애 첫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26일 진행되는 ‘펭귄-위대한 모험 2’ 특별 시사회는 개봉 전 영화를 미리 관람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영화의 내레이션에 참여한 배우 장현성, 장준서 부자가 현장을 찾아 관객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여기에 ‘펭귄-위대한 모험 2’가 급격한 기후변화로 위기에 처한 남극과 아기 펭귄의 생애 첫 모험을 담아낸 만큼 야생동물을 포함한 해양, 기후 및 에너지 등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지구를 위한 보전활동을 펼치는 세계 최대 자연 보전 기관인 WWF(세계자연기금)와 함께하는 시간들이 마련됐다.

WWF의 홍보대사이자 대중에게 자연보전을 주제로 한 ‘판다토크’ 명강의를 펼치며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타일러 라쉬가 함께 자리하며, 해양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이영란 해양프로그램 오피서가 위대한 여정을 펼치는 어린 황제 펭귄의 모험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려주고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관객과의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영화를 관람하기 전 관객들이 직접 남긴 질문들로 진행될 이영란 해양프로그램 오피서와의 Q&A 시간에는 호기심 가득한 어린이 관객을 포함한 가족 관객들의 뜨거운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사전 질문에 채택된 행운의 관객에게는 현장에서 황제 펭귄 인형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귀여운 새끼 펭귄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투명 L 홀더를 관객 전원에게 증정하며, 즐거운 추억을 간직하게 도와줄 재미있는 포토존 섹션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관객 모두에게 잊지 못할 시간과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펭귄-위대한 모험 2’는 오는 3월 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가수 김호중 ‘아리스 향해 손인사’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도 왔어요~’ [MBN포토]
금잔디 ‘자체발광 비주얼’ [MBN포토]
영기 ‘카리스마 폭발한 무대’ [MBN포토]
 
김호중 ‘여심 홀리는 그윽한 눈빛’ [MBN포토]
금잔디 ‘새침한 표정~’ [MBN포토]
영기 ‘오늘 분위기 엄지 척’ [MBN포토]
안성훈 ‘오늘 수트핏 어때요?’ [MBN포토]
 
김호중 ‘독보적인 무대’ [MBN포토]
금잔디 ‘트로트 대표 흥쟁이’ [MBN포토]
영기 ‘유쾌한 무대’ [MBN포토]
안성훈 ‘생각엔터 식구들이랑 같이 왔어요~’ [MB..
 
김호중 ‘가을밤 힐링 선물~’ [MBN포토]
금잔디 ‘백만불짜리 미소’ [MBN포토]
영기 ‘지적인 매력’ [MBN포토]
안성훈-정다경 ‘선남선녀 비주얼’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도 왔어요~’ [MBN포토]
금잔디 ‘자체발광 비주얼’ [MBN포토]
영기 ‘카리스마 폭발한 무대’ [MBN포토]
정다경 ‘안무도 러블리하게’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