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잊지 못할 추억”…아이콘, ‘피코닉데이’ 5천 관객 떼창 속 성료

기사입력 2018.08.05 10:19:06 | 최종수정 2018.08.05 14:18:49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이콘 사진=YG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손진아 기자] 아이콘의 '피코닉데이(PiKONIC DAY)'가 5천여 관객의 열띤 떼창 속 마무리됐다.

아이콘은 지난 4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서초구 한강공원 예빛섬에서 '피코닉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가 유치원생,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보답하고자 성사됐다.

이날 아이콘을 보기 위해 몰려든 어린이, 학생, 커플, 가족, 팬들은 섭씨 37도를 훌쩍 넘긴 8월의 폭염에도 불구하고, 입추의 여지도 없이 예빛섬 앞 좌석 공간을 가득 메웠다.

본 공연에 앞서 현장에서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어린이용 포토존 앞은 긴 행렬이 펼쳐지는가 하면, 일일 MC 박성광이 진행하는 관객 이벤트 '가족오락관', '개사 콘테스트' 등 다양한 코너들도 준비됐다.

또, 지난달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커버 콘테스트에 참여한 우승팀들의 특별 공연 또한 꾸며졌다. 1등을 차지한 ‘토브 어린이 합창단’의 무대 도중 아이콘이 깜짝 등장, 거대한 함성소리가 울려 퍼졌다.

아이콘은 “멋진 무대 준비해주신 3팀에게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라며 “더운 날씨에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번 제대로 놀아보겠습니다! 모두 함께 저희 노래 따라 불러주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아이콘은 데뷔곡 '취향저격'를 비롯해 히트곡 '리듬타', '덤앤더머'를 열창했다.

특히 중간 중간 메인 무대에서 직접 내려와 팬들에게 악수를 건네는가 하면, 셀카를 찍는 등 폭풍 팬 서비스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서 전 세계 2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거머쥔, 따끈따끈한 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죽겠다' 무대도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마지막 '사랑을 했다' 무대를 끝으로 멤버들은 공연장을 찾아준 분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아이콘은 “여러분, 오늘 자리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더위를 잊어버릴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아이콘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43일 연속 1위를 차지한 ‘사랑을 했다’로 가요계 보이그룹 10년사를 새롭게 탄생시킨 아이콘.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가요계까지 제대로 강타, 신곡 ‘죽겠다’ 공개 직후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아이콘은 오늘(5일) 오후에 방송되는 '인기가요'에 출연, ‘죽겠다’ 컴백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호아킨 피닉스, 남우주연상 트로피 꼭 쥐고~ [MBN포..
쿠엔틴 타란티노·봉준호 감독, 오스카서 만난 거장..
봉준호 감독, 오스카 감독상 받고 얼떨떨 [MBN포토]
래퍼 에미넴, 아카데미 관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M..
 
송강호→조여정, ‘기생충’ 4관왕에 활짝 핀 웃음..
산드라오, 베이지색 드레스로 우아美 발산~ [MBN포..
‘기생충’ 봉준호 감독, 두 손으로 받아든 트로피..
에미넴, 오스카 무대를 찢어놓으셨다 [MBN포토]
 
‘2020 오스카’ 봉준호 감독, 르네 젤위거 향한 흐..
봉준호 감독, 4관왕의 품격 있는 자태…“트로피 다..
‘기생충’ 봉준호 감독, 국제 영화상 트로피 들어..
스칼렛 요한슨, 로라 던 여우조연상 수상에 기쁨의..
 
르네 젤위거, 美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받았어요~ [M..
이미경 부회장, 美아카데미 ‘기생충’ 작품상 수상..
제임스 코든X레벨 윈슨, 아카데미서 캣츠 변신 ‘야..
‘결혼 이야기’ 로라 던, 여우조연상 수상 “매우..
 
쿠엔틴 타란티노·봉준호 감독, 오스카서 만난 거장..
봉준호 감독, 오스카 감독상 받고 얼떨떨 [MBN포토]
래퍼 에미넴, 아카데미 관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M..
‘2020 아카데미 시상식’ 브래드 피트, 남우조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