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장재영, 다이빙에 빠졌다?…장재영 아내 “남편 이해 안돼”(속보이는TV인사이드)

기사입력 2018.10.04 21:01:0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장재영 아내 남편 폭로 사진=KBS 속보이는TV인사이드

[MBN스타 대중문화부] ‘속 보이는 TV 인사이드’에서 장재영 아내가 다이빙에 푹 빠진 장재영에 대해 폭로한다.

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속 보이는 TV 인사이드’에서는 ‘코봉이’ 장재영 부부의 사연이 공개된다.

남편을 찾아 집으로 보내 달라(?)는 아내의 요청. 남편의 정체는 다름 아닌 개그맨 ‘코봉이’ 장재영씨! 다이빙을 즐기기 위해 필리핀 마닐라로 훌쩍 떠나버렸다는 재영씨. 그런데 이렇게 취미 활동을 위해 집을 떠나 해외로 향한 것이 이번 달 들어 벌써 세 번 째란다. 육아부터 살림까지, 남편의 빈자리를 홀로 감당하고 있다는 아내. 이런 아내의 속도 모르고 필리핀에서 마냥 즐거운 한 때를 누리고 있는 남편 장재영 씨. 아내는 마치 ‘오늘만 사는 사람 같은’ 남편의 속마음이 너무나 궁금하다!

필리핀에서 다이빙을 즐기고 6일 만에 집에 돌아온 재영씨. 그런데 오자마자 후배들을 만나겠다고 짐도 풀지 않고 바로 밖으로 나가버리는데! 오매불망 남편의 귀가만 기다리던 아내가 ‘지금 나가면, 비밀번호를 바꿔버리겠다!’며 반 협박(?)을 해봐도 아랑곳 않는 재영씨. 그는 집밖에서의 모든 활동이 사회생활의 일환이라고 주장하는데. 하지만 어떤 경제적 이익도 남지 않는 남편의 사회활동이 이해되지 않을 뿐인 아내.

한편, 아내의 입장과는 달리 행복한 가정을 일구고 있다고 자신하는 재영 씨. 무한 긍정, 욜로 라이프를 고집하는 덴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데. 그동안 아내에게 말할 수 없었던 재영 씨만의 속사정이 있는 걸까? 부부상담을 진행하며 끝내 눈물을 흘리고 만 아내. 과연, 이 부부는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을지.

한편, 4살 딸아이가 유치원에 가지 않겠다고 자지러지게 울어대 아내가 쩔쩔매고 있음에도 미동도 않고 잠들어 있는 재영씨의 행동에 답답한 심정을 숨기지 않은 MC김구라. 시종일관 ‘코봉이, 이러면 안돼요~’‘남다른 강심장을 지녔다’며 진심으로 부부사이를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강예슬 ‘수요일도 밤이 좋아 활약 기대하세요’ [..
미스트롯1 비주얼 담당 정다경·강예슬 ‘예쁨 한도..
정다경 ‘애교 가득 트로트 여신’ [MBN포토]
김호중 ‘독보적인 무대’ [MBN포토]
 
강예슬 ‘어둠 밝히는 꽃미모’ [MBN포토]
정다경·강예슬 ‘사랑스런 손하트 포즈’ [MBN포토..
정다경 ‘출근길 빛내는 미모’ [MBN포토]
김호중 ‘가을밤 힐링 선물~’ [MBN포토]
 
강예슬 ‘심쿵하게 만드는 하트’ [MBN포토]
정다경·강예슬 ‘미스트롯1 비주얼 담당’ [MBN포..
가수 김호중 ‘아리스 향해 손인사’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도 왔어요~’ [MBN포토]
 
강예슬 ‘화사한 출근길 패션’ [MBN포토]
정다경 ‘절로 힐링되는 미소’ [MBN포토]
김호중 ‘여심 홀리는 그윽한 눈빛’ [MBN포토]
금잔디 ‘새침한 표정~’ [MBN포토]
 
미스트롯1 비주얼 담당 정다경·강예슬 ‘예쁨 한도..
정다경 ‘애교 가득 트로트 여신’ [MBN포토]
김호중 ‘독보적인 무대’ [MBN포토]
금잔디 ‘트로트 대표 흥쟁이’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