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신의 퀴즈:리부트’, 첫 방송 D-DAY…류덕환X윤주희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

기사입력 2018.11.14 21:57:1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신의 퀴즈:리부트’ 첫 방송 사진=OCN

[MBN스타 김솔지 기자] ‘신의 퀴즈:리부트’가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김준한의 남다른 팀워크를 뽐내는 첫 방송 독려 인증샷과 함께 직접 뽑은 기대되는 이유를 공개했다.

14일 첫 방송되는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는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류덕환 분)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진 비밀을 풀고 범죄의 진실을 해부하는 메디컬 범죄수사극이다. 지난 2010년 첫선을 보인 ‘신의 퀴즈’는 시즌4까지 이어오며 시즌제 장르물로서의 독보적 입지를 구축했다.

새롭게 돌아온 ‘신의 퀴즈:리부트’ 최고의 관전 포인트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세계 최초 인공 지능 사인 분석 시스템 ‘코다스(CODAS·Cause of Death Analysis System)’의 등장. 초천재 한진우와 코다스의 숙명적 대결이 엎치락뒤치락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신의 퀴즈’ 시리즈의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새롭게 불어넣은 참신한 재미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신의 퀴즈:리부트’를 향한 기대가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배우들이 애정 넘치는 본방 사수 독려 메시지와 직접 뽑은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문제적 천재 의사 한진우로 스스로 다시 쓸 ‘인생캐’를 예고하고 있는 류덕환은 “4년 만에 만난 한진우가 반갑고 또 부담스럽기도 하다. 하지만 그 부담이 행복하게 느껴질 정도로 반갑다. 8년 동안 맛있게 숙성된 한진우와 또다시 함께할 수 있어 류덕환은 매우 즐겁다. 조금 더 성장한 한진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더욱 진화한 모습에 기대를 높였다. 또, “어쩔 수 없이 산속에서 은둔생활을 해온 한진우가 또 어떠한 한진우스러움으로 복귀하는지 궁금하시다면 본방사수”라며 첫 방송에 궁금증을 자극했다.

걸크러쉬 형사 강경희로 한층 깊은 연기력을 선보일 윤주희 역시 첫 방송을 앞둔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4년 만에 여유와 노련함이 더해진 팀장 강경희로 돌아왔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신의 퀴즈:리부트’ 1회부터 펼쳐지는 코다스와의 대립 관계와 더욱 끈끈해진 한강커플의 모습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증폭했다. 이어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본방사수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는 애정 어린 당부를 전했다.

묵직한 존재감의 법의학팀 정신적 지주 ‘조영실’로 다시 한번 활약할 박준면도 소감을 전했다. “다섯 번째 시즌의 첫 방송이 벌써 시작을 앞두고 있다니 많이 설레기도 하고 부담이 느껴지기도 한다”며 “강력하게 돌아온 ‘신의 퀴즈:리부트’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 “이번 시즌은 코다스와의 대립이 관전 포인트다.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한은 코다스팀 냉혈 팀장 곽혁민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흡인력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김준한은 “한진우 박사와 곽혁민 팀장의 라이벌 관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모든 면에서 새로워진 ‘신의 퀴즈:리부트’ 오늘 밤 첫 방송, 본방사수 해 달라”고 독려했다. 이어 “인간이기에 가질 수밖에 없는 오류, 기계이기에 품을 수 없는 감정 사이에서 각자의 딜레마를 어떻게 극복하고 사건을 해결해나갈지 초천재 한진우와 빅데이터 코다스가 펼칠 대결 기대해 달라”며 관전 포인트를 꼽았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는 1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93회 아카데미] 윤여정, ‘미나리’로 받은 여우조..
윤여정-브래드 피트, 함께 포토월에서 미소 [MBN포..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주인공 윤여정 [MBN포..
윤여정-브래드 피트, 이 조합 실화냐? [MBN포토]
 
윤여정-브래드 피트, 믿기 어려운 조합 [MBN포토]
‘미나리’ 윤여정,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
윤여정-브래드 피트, 담기 힘든 투샷 [MBN포토]
윤여정, 상 받고 기쁨의 함박미소 [MBN포토]
 
윤여정, 제93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트로피 꽉쥐고..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트로피를 꼭 [MBN포토..
함박미소 선보인 윤여정 [MBN포토]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트로피 들고 [MBN포토..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주인공 윤여정 [MBN포토]
윤여정, 여우조연상 상 받고 얼떨떨 [MBN포토]
윤여정 아카데미수상, 트로피 손에 꼭 들고 [MBN포..
윤여정,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 [MBN포토]
 
윤여정-브래드 피트, 함께 포토월에서 미소 [MBN포..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주인공 윤여정 [MBN포..
윤여정-브래드 피트, 이 조합 실화냐? [MBN포토]
‘미나리’ 윤여정,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