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편스토랑’ 정일우 “뇌동맥류 진단 후 현재 즐기고자 산티아고 떠나”

기사입력 2019.11.30 10:03:2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편스토랑’ 정일우 뇌동맥류 진단, 김나영 싱글맘 고충 사진=KBS2 ‘편스토랑’ 캡처

‘신상출시 편스토랑’ 정일우가 뇌동맥류 진단을 받고 난 후 심경을 털어놨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건강한 무공해 ‘우리 밀’을 주제로 펼치는 6인 편셰프의 신상 메뉴 대결이 이어졌다. 이 과정에서 김나영과 정일우가 쉽게 꺼낼 수 없었던 가슴 속 이야기를 고백하며, 뭉클함을 선사했다.

먼저 김나영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을 수 있는 짜장면을 개발했다. 일명 ‘짜짜면’. 어른 짜장면에는 강렬한 맛의 라조장을 첨가했고, 아이 짜장면에는 수란으로 부드러움을 더했다. 하나의 메뉴를 통해 어른, 아이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 김나영의 ‘짜짜면’은 실제 메뉴 평가단으로부터 극찬을 이끌며 단숨에 우승 후보로 올라섰다.

짜짜면을 최종적으로 내놓기 전, 김나영은 시식평가단으로 가수 양희은을 초대했다. 평소 나이를 뛰어넘어 친분을 자랑하는 양희은과 김나영. 친정엄마처럼 자신을 챙겨주는 양희은에게 김나영은 “1년 동아 식욕이 없었다. 그러다 요새 조금 돌아왔다. 선생님(양희은)이 진짜 큰 힘이 되어주셨다”며 눈물 흘렸다. 홀로 두 아들을 키우는 김나영의 솔직한 고백이었다. 양희은은 “널 잘 먹이고 싶었다”며 위로했다. 친정엄마처럼, 딸처럼 가까운 두 사람의 진심 어린 대화가 뭉클했다.

한편 정일우 역시 시청자들이 잘 몰랐던 모습과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정일우는 친구들과 캠핑 가기 전 전통시장에서 만두, 어묵, 꽈배기 등 다양한 ‘밀’ 메뉴들을 섭렵했다. 드라마 속 멋진 모습과 달리 거침 없는 먹부림을 선보이는 정일우의 모습은 반전 그 자체였다. 또 친구들을 위해 뚝딱뚝딱 캠핑요리를 만들고, 자신만의 비장의 메뉴 초품바(초콜릿 품은 바나나)를 공개하기도.

이후 정일우는 27살 때 뇌동맥류 진단을 받았을 당시의 이야기를 꺼냈다. 정일우는 “시한폭탄 같은 병이기 때문에 언제 죽을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우울증이 왔고, 한 달 넘게 집 밖에 못 나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러다 사람이 언제 죽을지 모르는데 하고 싶은 건 다 해보고 현재를 즐기자는 생각으로 산티아고를 갔다. 그때가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털어놨다. 늘 밝은 모습만 보여주던 정일우의 반전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진들 모두 위로, 응원을 보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는 편셰프들은 저마다 자신의 생각, 입맛 등이 담긴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그만큼 보여주지 않던 솔직한 모습이 드러나기도 한다. 김나영과 정일우의 솔직한 고백 역시 이 과정을 통해 나오게 됐고, 꾸밈 없는 이야기이기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1대 출시메뉴 마장면을 탄생시킨 이경규는 베트남에서 맛본 프라이드 바나나를 최종메뉴로 내놓았다. 그러나 예상과 달리 혹평을 들었다. 반면 각종 밀 메뉴를 맛본 이영자는 볶음면을 주제로 잡고, 군침 넘어가는 최종 메뉴 탄생을 예고했다. 아직 정일우, 진세연, 돈스파이크의 구체적인 메뉴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다음 주 어떤 메뉴가 마장면에 이어 2대 출시의 영광을 거머쥐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호아킨 피닉스, 남우주연상 트로피 꼭 쥐고~ [MBN포..
쿠엔틴 타란티노·봉준호 감독, 오스카서 만난 거장..
봉준호 감독, 오스카 감독상 받고 얼떨떨 [MBN포토]
래퍼 에미넴, 아카데미 관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M..
 
송강호→조여정, ‘기생충’ 4관왕에 활짝 핀 웃음..
산드라오, 베이지색 드레스로 우아美 발산~ [MBN포..
‘기생충’ 봉준호 감독, 두 손으로 받아든 트로피..
에미넴, 오스카 무대를 찢어놓으셨다 [MBN포토]
 
‘2020 오스카’ 봉준호 감독, 르네 젤위거 향한 흐..
봉준호 감독, 4관왕의 품격 있는 자태…“트로피 다..
‘기생충’ 봉준호 감독, 국제 영화상 트로피 들어..
스칼렛 요한슨, 로라 던 여우조연상 수상에 기쁨의..
 
르네 젤위거, 美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받았어요~ [M..
이미경 부회장, 美아카데미 ‘기생충’ 작품상 수상..
제임스 코든X레벨 윈슨, 아카데미서 캣츠 변신 ‘야..
‘결혼 이야기’ 로라 던, 여우조연상 수상 “매우..
 
쿠엔틴 타란티노·봉준호 감독, 오스카서 만난 거장..
봉준호 감독, 오스카 감독상 받고 얼떨떨 [MBN포토]
래퍼 에미넴, 아카데미 관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M..
‘2020 아카데미 시상식’ 브래드 피트, 남우조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