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킬빌’ 도끼 VS 비와이, 우승 앞 친분 없다?…잔인한 승부 예고 [M+TV컷]

기사입력 2019.04.03 11:26:0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킬빌 도끼 비와이 사진=MBC 킬빌

[MBN스타 손진아 기자] 험난한 여정을 거쳐 살아남은 도끼와 비와이의 마지막 승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의 인트로 경연부터 파이널 경연까지 수많은 배틀을 통해 역대급 활약을 보여줬던 도끼와 비와이가 마침내 최종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킬빌’을 통해 처음으로 서바이벌 참가자로 출격하며 화제를 모았던 도끼는 인트로 경연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로 경쟁 아티스트들을 압도, 시작부터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혔다. 마침내 한국에서의 마지막 경연에서는 1등으로 미국행 티켓을 거머쥐기까지 하며 흔들림 없는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도끼는 ‘Beverly 1lls’부터 ‘공중도덕’까지 역대급 히트곡들로 1차 경연 무대를 채우는가 하면 최악의 상황에서도 힙합 일생을 무대로 완벽히 풀어내 찬사를 불렀다. 더불어 넉살, 딥플로우, 더블케이, 주노플로 등 10명의 유명래퍼들이 출동했던 ‘힙합꼰대’로 초대형 힙합을 전파했으며 힙합 여전사 윤미래와의 컬래버레이션 신곡으로 레전드 퍼포먼스를 탄생시키는 등 매 경연마다 대체불가 도끼의 저력을 입증해왔다.

두 번째로 미국행 티켓을 끊은 비와이는 시작부터 빌보드에 대한 야무진 꿈을 드러내기 시작해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았다. 그는 뜨거운 열정을 입증하듯 ‘Day Day’와 같은 히트곡들로 막강한 존재감을 자랑, ‘대세래퍼’다운 남다른 활약을 펼치며 도끼의 폭풍 시기를 받기도 했다.

또한 천적 제시와 맞붙은 4차 경연에서는 자신의 강력한 포부와 의지를 담은 ‘I will’을, 한국에서의 마지막 파이널 경연에서는 ‘힙합씬이 비와이의 ZION’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Zion’을 발표, 중독성 넘치는 신곡들로 힙합 팬들을 열광케 하며 막강한 우승 후보로 급 부상했다.

이처럼 범상치 않은 활약을 펼치며 빌보드와 한층 더 가까워진 도끼와 비와이는 지난 주 방송에서 DJ칼리드의 곡에 작사를 한 후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최종미션에 돌입했다. 하지만 최종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이를 악물은 두 사람은 곡을 선정하는 과정부터 의견 충돌을 보이며 역대급 치열한 기싸움을 예고, 물러섬 없는 이들의 마지막 승부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안성훈, “소원을 말해봐” [MBN포토]
‘미스터트롯’ 안성훈, 사과 물고 섹시 악마로 변..
안성훈, 중세시대 왕자님으로 변신 [MBN포토]
‘2020 오스카’ 봉준호 감독, 르네 젤위거 향한 흐..
 
안성훈, ‘제 매력에 빠져보시겠습니까?’ [MBN포토..
안성훈, 내가 바로 빌런이다 [MBN포토]
안성훈, 요술램프를 한 손에 들고 [MBN포토]
르네 젤위거, 美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받았어요~ [M..
 
‘미스터트롯’ 안성훈, ‘깜찍하게 입술 츄~’ [M..
안성훈, 나의 칼을 받아라 [MBN포토]
호아킨 피닉스, 남우주연상 트로피 꼭 쥐고~ [MBN포..
쿠엔틴 타란티노·봉준호 감독, 오스카서 만난 거장..
 
멋짐+훈훈 폭발한 안성훈 [MBN포토]
‘어린왕자’로 완벽 변신한 안성훈 [MBN포토]
송강호→조여정, ‘기생충’ 4관왕에 활짝 핀 웃음..
산드라오, 베이지색 드레스로 우아美 발산~ [MBN포..
 
‘미스터트롯’ 안성훈, 사과 물고 섹시 악마로 변..
안성훈, 중세시대 왕자님으로 변신 [MBN포토]
‘2020 오스카’ 봉준호 감독, 르네 젤위거 향한 흐..
봉준호 감독, 4관왕의 품격 있는 자태…“트로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