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박지훈·한채영·정호연, 아시아 스타상 수상 영예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종합]

기사입력 2019.06.09 22:17:09 | 최종수정 2019.06.09 22:22:2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박지훈 한채영 정호연 아시아 스타상 수상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가수 박지훈과 배우 한채영, 모델 정호연이 최고의 아시아 스타에게 주어지는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했다.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가 개최된 가운데 진행은 송해나, 스테파니, 김일중이 맡았다.

이날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에는 전 세계적 인기를 누리는 모델과 스타들이 각국에서 모여 시상식을 빛냈다. 뿐만 아니라 그룹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등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공연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시아 스타상 가수 부문 트로피는 박지훈에게 돌아갔다. 무대에 오른 박지훈은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초대만으로도 영광스러운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회사 식구들과 우리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박지훈 축하공연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이어 “우리 팬들에게 고맙다”며 “워너원 멤버들 정말 보고 싶다는 말을 꼭 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시아 스타상 연기자 부문 트로피는 한채영이 품에 안았다. 한채영은 “‘아시아모델어워즈’ 두 번째 참석한다. 두 번이나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으로, 역할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정호연은 아시아 스타상 모델 부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그는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활동을 하다 보니 K-문화에 대한 체감이 남다르다. 저 또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성숙한 모습으로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김명수 라이관린 수상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인기 스타상 연기자 부문은 각각 김명수(엘)와 한승연이, 가수 부문은 그룹 펜타곤과 러블리즈가 수상했다.

김명수는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영광이다. 관계자분들과 인스피릿(팬덤명)에게 감사하다. 현재 KBS2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을 촬영 중인데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인피니트 9주년 축하해!”라고 외치며 자신이 속한 인피니트의 데뷔 9주년을 자축했다.

인기스타상 연기자 여자 부문을 수상한 한승연은 “배우라는 타이틀이 아직 무겁다. 연기자로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열심히 노력하면 조금이라도 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상을 받겠다. 19살 때부터 저를 봐주신 회사 식구들과 가족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시아 특별상(중국)의 영예는 라이관린에게 돌아갔다. 라이관린은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이 상은 저만 열심히 해서 받는 상이 아닌 것 같다. 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겸손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기사의 3번째 이미지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영예의 수상자들 사진=MK스포츠 옥영화기자


한편 아시아 모델 관련 최대 행사인 ‘2019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서울’은 지난 7일부터 이날까지 총 3일 동안 화려하게 펼쳐졌다.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이하 ‘아모페조직위’ 회장 양의식)의 주최로 14회째를 맞이하는 ‘Asia Model Festival in seoul’은 2006년 시작한 아시아의 대표적 페스티벌로 모델·패션·뷰티·메이크업 등 관련 산업, 아시아 유명 모델스타, 한류스타를 포함한 아시아스타, K-pop과 연계한 컨셉으로 대중의 큰 호응 속에 이뤄졌다.

올해 열린 ‘2019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 서울관광재단, (사)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하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수상자 목록.

▲ 패셔니스타상 - 샘오취리, 오나라
▲ 키즈모델상 - AHANGYAOLONG, WANG XIN YING, 이로운, 김동규
▲ 신인상 - 주우재, 김소혜,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 인기스타상 - 김명수, 한승연, 펜타곤, 러블리즈
▲ 라이징스타상 - 음문석, 리우, 디크런치, 이승윤, 김혜윤
▲ Asia EDM Artist - 아빈
▲ 한국모델스타상 - 임주환, 임지연
▲ 아시아 특별상 - 라이관린, Wutt Hmone Shweyi, Aidana Medenova
▲ 아시아 스타상 가수 부문 - 박지훈
▲ 아시아 스타상 연기자 부문 - 한채영
▲ 아시아 스타상 모델 부문 - 정호연
▲ 국제 문화 교류 공로상 - 명유석 디자이너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시우민-백현, 잘생겨서 좋겠다 [MBN포토]
백현 ‘심장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온 방탄소년단 [MBN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백현 ‘Bambi로 돌아왔어요’ [MBN포토]
방탄소년단, 비주얼도 넘사벽 [MBN포토]
방탄소년단, 슈트 입고 멋쁨 폭발 [MBN포토]
조승우X박신혜X진혁 감독 ‘시지프스 가족 사진’ ..
 
역시 백현 [MBN포토]
방탄소년단, 시선 사로잡는 귀공자 포스 [MBN포토]
당당히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밟은 방탄소년단 [..
박신혜 ‘날개는 어디에?’ [MBN포토]
 
엑소 백현-시우민 ‘We are one!’[MBN포토]
방탄소년단, 레드카펫서 폭발하는 멋짐 [MBN포토]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참석했어요 [MBN포토]
조승우 ‘시지프스 천재공학자’ [MBN포토]
 
백현 ‘심장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온 방탄소년단 [MBN포토]
조승우 ‘랩 하는 거 아니에요’ [MBN포토]
조승우 ‘곰자 아빠’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