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안재현 측 “구혜선에 이혼 소송 제기‥정준영+염문설 법적 대응”(공식)

기사입력 2019.09.05 17:24:56 | 최종수정 2019.09.05 17:37:3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안재현 이혼 소송 사진=DB

배우 안재현이 구혜선에 이혼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가수 정준영과 얽힌 루머 및 염문설에 대해 법적 대응한다.

안재현 법률 대리인 방정현 변호사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를 제기, 법적 증거를 통해 법원의 판단을 받는 게 옳다고 생각한다. 현 단계에서 형사고소는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방 변호사는 “구혜선의 발언으로 상당 부분 과장 및 왜곡된 것을 확인했다”며 “이로 인해 안재현 씨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돼 (이 일과) 관계없는 제3자에게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방정현 변호사는 앞서 불법 촬영 혐의를 받는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사건을 공익 신고한 변호사로 알려져 있다. 그는 이를 이유로 들며 “안재현이 개인적으로 나를 찾아온 이유도 정준영 관련 루머를 바로 잡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정준영의 카톡에 따르면 지난 2016년 7월 제3자와의 대화에서 ‘재현이 형 안본지 1년 됨’이란 말에서 대화가 없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또한 여배우와 염문설에 대해서는 “결혼 전 만났던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확인된다”며 “이는 앞서 tvN ‘신혼일기’에도 나온 에피소드”라고 말했다.

끝으로 방정현 변호사는 “안재현은 진실이 밝혀지길 갈망하고 있다. 그러나 허위 사실과 각종 루머가 난무하는 상황에서 이혼 소송이라는 절차밖에 선택할 수 없음을 이해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안재현은 지난 2015년 KBS2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구혜선과 인연을 맺었고 이듬해 5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에 놓인 상황이다. 구혜선은 잠정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안재현은 MBC 새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을 촬영 중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걸스플래닛999’ K그룹 ‘우리가 최고’[MBN포토]
고스트나인 ‘카리스마’[MBN포토]
권은비 ‘치명적 무대’[MBN포토]
스키즈 ‘상상도 못한 안무’[MBN포토]
 
‘걸스플래닛999’ J그룹 ‘몽환적 분위기’[MBN포..
고스트나인 ‘케이콘택트 엄지 척’[MBN포토]
권은비 ‘오늘도 러블리~’[MBN포토]
스트레이키즈 ‘잘생김 자랑’[MBN포토]
 
‘걸스플래닛999’ C그룹 ‘경례 척’[MBN포토]
고스트나인 ‘황동준‧이태승 탈퇴 후 7인조 ..
권은비 ‘우월 비율’[MBN포토]
스트레이키즈 ‘수줍은 손가락 하트’[MBN포토]
 
고스트나인 ‘칼군무 폭발’[MBN포토]
권은비 ‘케이콘택트 찢었다’[MBN포토]
스트레이키즈 ‘멀리서 봐도 칼군무’[MBN포토]
핫이슈 다인 ‘청순함의 결정체’[MBN포토]
 
고스트나인 ‘카리스마’[MBN포토]
권은비 ‘치명적 무대’[MBN포토]
스키즈 ‘상상도 못한 안무’[MBN포토]
핫이슈 예빈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