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정흠밴드, 첫 아시아 투어 ‘2020 On-Tact Asia Tour’ 성료

기사입력 2020.10.22 14:58:4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락킨코리아

어쿠스틱 혼성 듀오 정흠밴드가 비대면 아시아 투어 공연을 마쳤다.

정흠밴드는 지난 7월 대만 타이중시의 ‘Rock in Taichung(락킹타이중)’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9일과 30일 ‘赤聲躁動 2020(Real Sound Restless Festival)’, 10월 15일과 17일 펼쳐진 중국 단독 콘서트와 16일 'FIERCE BATTLE(激斗:격투)’까지 이어진 첫 아시아 투어 ‘On-Tact Asia Tour’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에서 정흠밴드는 자신들의 히트곡을 비롯해 큰 사랑을 받은 OST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고 화면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났다. 투어 기간 동안 정흠밴드는 총 33만 명 이상의 팬들과 소통했고 특히 중국과 대만은 8월부터 대면 공연이 가능하게 되면서 많은 현지 팬들이 공연장에 모여 화면을 통해 공개된 정흠밴드의 무대를 즐기며 열정적인 반응으로 화답하기도 했다.

정흠밴드의 첫 아시아 투어 ‘On-Tact Asia Tour’는 올해 오프라인 투어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공연을 개최할 수 없는 상황이 되자 비대면 공연으로 전환하게 됐고 일본의 자유행성(自由行星 대표 Adachi Takeo), 대만의 이머지뮤직(Emerge Music 대표 Nuno Chen), 중국 프로모션 계약사인 러즈엔터테인먼트(LEZI ENT. 대표 Andy Yan) 등 글로벌 파트너사의 도움을 받아 투어를 마쳤다.

특히 이번 아시아 투어를 두고 현지의 반응이 뜨겁다. 투어 기간 동안 약 30만 명 이상의 온라인 관객을 모으며 현지 인기를 보여준 것은 물론 정흠밴드의 온라인 투어 무대가 대만 현지 방송 TVBS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정흠밴드는 오는 12월 31일 현지 새해 카운트다운 방송에 출연을 확정하며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뜨거운 보유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공연을 마친 정흠밴드는 “직접 현장에서 팬들을 만나지 못하고 화상으로 인사를 전할 수밖에 없어 아쉬운 환경이지만 첫 아시아 투어에 성원을 보내주신 글로벌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데뷔’ 엔하이픈, 정식으로 인사 드려요 [MBN포토..
엔하이픈 선우, 이미 외모는 톱스타 [MBN포토]
유준상-조병규-김세정-염혜란 ‘오늘은 국수집 휴업..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 본방사수 해주세요~’ [MB..
 
니키, 엔진 하트 받아요 [MBN포토]
엔하이픈 제이, 미모로 쇼케이스 찢었다 [MBN포토]
염혜란 ‘힐링 하트’ [MBN포토]
조병규 ‘소문이 비율 경이롭죠?’ [MBN포토]
 
제이크, 멍뭉미 한 가득 [MBN포토]
희승, 엔하이픈 센터다운 미모 [MBN포토]
유준상-조병규-김세정-염혜란-유선동 감독 ‘본방사..
김세정 ‘경이로운 하트’ [MBN포토]
 
엔하이픈 성훈, 잘생겨서 짜증나 [MBN포토]
엔하이픈 정원, 나만의 정원에 가둬두고픈 비주얼 ..
유준상 ‘경이로운 소문 악귀 아니고 카운터입니다..
김세정 ‘도하나한테 안 반하나’ [MBN포토]
 
엔하이픈 선우, 이미 외모는 톱스타 [MBN포토]
유준상-조병규-김세정-염혜란 ‘오늘은 국수집 휴업..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 본방사수 해주세요~’ [MB..
‘낮과 밤’ 남궁민-김설현-이청아-윤선우 ‘재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