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YG “위너·악동뮤지션 콘서트 취소…신종 코로나 확산 여파”(전문)

기사입력 2020.02.03 17:48:2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위너 악동뮤지션 콘서트 취소, 신종 코로나 확산 여파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DB

그룹 위너와 악동뮤지션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 확산 여파로 콘서트를 취소했다.

3일 오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위너의 오는 8일 싱가포르 콘서트와 악동뮤지션(AKMU)의 오는 8, 9일 창원 콘서트는 취소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두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며 예매한 티켓은 공식 예매처를 통해 전액 환불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며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2019-nCoV) 확산 방지를 위한 전 세계 각국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YG 역시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관련 동향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위너의 2월 8일 싱가포르 콘서트와 AKMU의 2월 8일-9일 창원 콘서트는 취소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두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공식 예매처를 통해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이오니 다시 한 번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를 빌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소리꾼’ 박성우, 다같이 즐겨요 [MBN포토]
등장만으로 사로잡는 조주한 [MBN포토]
포코아포코, ‘슈퍼밴드2’ 화이팅 [MBN포토]
카디, ‘슈퍼밴드2’ 지켜봐 주세요 [MBN포토]
 
횡성에 뜬 훈훈한 박성우 [MBN포토]
조주한, 화려한 퍼포먼스 [MBN포토]
포코아포코, 자연스럽게 찰칵 [MBN포토]
카디, 하트도 개성있게 [MBN포토]
 
박성우, 애절하고 진지하게 [MBN포토]
조주한, 시선 사로잡는 퍼포먼스 [MBN포토]
‘슈퍼밴드2’ 크랙실버, 훈훈한 미소 [MBN포토]
카디, 누구보다 포즈는 익사이팅하게 [MBN포토]
 
박성우, 진지하게 열창 [MBN포토]
조주한, 부채들고 얼쑤 [MBN포토]
크랙실버, 강렬한 메이크업 [MBN포토]
시네마, 손가락으로 만드는 C [MBN포토]
 
등장만으로 사로잡는 조주한 [MBN포토]
포코아포코, ‘슈퍼밴드2’ 화이팅 [MBN포토]
카디, ‘슈퍼밴드2’ 지켜봐 주세요 [MBN포토]
‘슈퍼밴드2’ 시네마, 사랑의 하트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