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터치’ 주상욱, 김보라에 “너도 예뻐” [M+TV인사이드]

기사입력 2020.02.08 11:17:1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터치 주상욱 김보라 사진="터치" 방송 캡처

배우 주상욱의 새로운 메이크업 숍 '터치’에 차뷰티 사람들이 다시 모였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에서는 주상욱(차정혁 역)과 김보라(한수연 역)가 함께 힘을 합쳐 새롭게 차린 메이크업 숍 ‘터치’에 윤희석(양세준 역), 홍석천(김동민 역) 등 ‘차뷰티’ 사람들이 다시 모여들면서 활기찬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터치’에 위기가 찾아왔다. 숍을 찾아온 손님들이 주변 시세보다 훨씬 비싼 가격을 부담스러워하며 서비스 받기를 망설여한 것. 한 손님은 모든 서비스가 끝난 뒤 자신이 지불해야 할 가격을 듣고 놀라며 그 돈은 다 못 내겠다고 말해 프리미엄 숍 경험만 있던 직원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이어 다양한 손님들이 등장해 차정혁(주상욱 분)의 혼을 쏙 빼놓기도 했다. 한수연(김보라 분)의 초대로 등장한 강도진(이태환 분)이 미묘한 신경전을 걸어오는가 하면, 초대받지 않은 오시은(변정수 분)과 백지윤(한다감 분)까지 등장해 난감함을 더했다. 과연 차정혁은 이 모든 난관을 이겨내고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차정혁과 한수연의 미묘한 핑크빛 분위기가 물이 올라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정혁은 백지윤이 두고 간 사진을 보며 “예쁘다”고 말하는 한수연에 “너도 예뻐”라고 말했던 것. 평소 과묵하고 무뚝뚝했던 차정혁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놀란 수연과 쑥스러움에 괜히 큰소리치는 둘의 ‘꽁냥꽁냥’ 로맨스에 시청자들은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반대로 이혼 문제로 대치 중인 백지윤과 민강호(송재희 분)의 새로운 사실이 밝혀졌다. 지윤이 자신의 재력을 보고 접근했을 거라고 생각했던 강호는 첫 만남이 그저 우연이었음을 알게 된 것.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 민강호는 “날 진짜 사랑해준 건 네가 처음이야”라며 지윤을 놓칠 수 없다고 말해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강도진과 윈도우 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재명(박중근 분)의 심상치 않은 만남에 이목이 집중됐다. 박 대표는 이미 다른 회사와 계약 조건을 맞춘 도진에게 자신의 계약서에 도장을 찍으라고 협박하면서 “너 지키려고 한수연 버렸다. 배신하면 나 이번엔 너 버린다”라고 말해 도진에게 충격을 안겼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호중, `비타민 미소`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고품격 포즈`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 시그니처 포즈 [MBN포토]
김호중, `신나는 광고 촬영 현장` [MBN포토]
김호중, `빛나는 별님` [MBN포토]
 
김호중, `사랑의 윙크~` [MBN포토]
김호중, `싱그러운 미소` [MBN포토]
김호중, `싱글벙글~` [MBN포토]
김호중, `멋짐의 정석` [MBN포토]
 
김호중, `보라빛 매력` [MBN포토]
김호중, `한복도 잘 어울리죠?` [MBN포토]
김호중, `그림자 마저도 멋있네!` [MBN포토]
김호중,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눈물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변하지 않는 폭발적인 인기`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