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아이브, 데뷔 쇼케이스 성료…범상치 않은 K팝 신 ‘베스트 일레븐’

기사입력 2021.12.02 09:00:51 | 최종수정 2021.12.02 09:31:0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이브 데뷔 쇼케이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데뷔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아이브는 지난 1일 첫 번째 싱글 ‘ELEVEN(일레븐)’ 발매 및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MC 박슬기의 진행 아래 아이브는 온·오프라인으로 함께 하고 있는 팬들에게 각국의 언어로 인사를 건네며 데뷔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아이브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데뷔 날이다. 설레고 긴장되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떨리는 소감부터 말했다.

이어 아이브는 ‘HAVE WHAT WE WANT(해브 왓 위 원트)’ 코너를 통해 데뷔 앨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아이브는 타이틀곡 ‘ELEVEN’의 포인트 안무인 ‘헤븐춤’과 ‘세븐춤’을 선보이며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것은 물론,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팬들에게 즐거움도 안겼다.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 코너에서 여섯 멤버는 각각의 키워드로 자신을 소개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브는 댄스면 댄스, 랩, 노래, 모델 워킹 등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출구 없는 매력까지 선사했다.

타이틀 ‘ELEVEN’과 수록곡 ‘Take It(테이크 잇)’ 무대를 통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아이브는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멋있는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포부도 전했다.

아이브의 ‘ELEVEN’은 최고의 멤버들이 다채로운 조합으로 이루어졌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ELEVEN’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환상적인 색깔로 물들어가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아이브의 6인 6색 매력이 고스란히 돋보인다.

특히 아이브는 ‘ELEVEN’ 발매와 동시에 그룹명 ‘아이브’를 비롯한 ‘원투쓰리 아이브 데뷔 축하해’ 등의 해시태그를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랭크 시키며 글로벌한 관심을 증명,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 속 앞으로 보여줄 영향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호중, `비타민 미소`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고품격 포즈` [MBN포토]
김호중, `트바로티` 시그니처 포즈 [MBN포토]
김호중, `신나는 광고 촬영 현장` [MBN포토]
김호중, `빛나는 별님` [MBN포토]
 
김호중, `사랑의 윙크~` [MBN포토]
김호중, `싱그러운 미소` [MBN포토]
김호중, `싱글벙글~` [MBN포토]
김호중, `멋짐의 정석` [MBN포토]
 
김호중, `보라빛 매력` [MBN포토]
김호중, `한복도 잘 어울리죠?` [MBN포토]
김호중, `그림자 마저도 멋있네!` [MBN포토]
김호중,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눈물 [MBN포토]
 
김호중, `개구쟁이 같은 표정` [MBN포토]
김호중, `빠져드는 미소` [MBN포토]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수트핏` [MBN포토]
김호중, `변하지 않는 폭발적인 인기`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