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박재범 대표사임 “수많은 고민 끝에...맡은 역할에서 최선 다할 터”(전문)

기사입력 2021.12.31 15:04:0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박재범 대표사임 사진=DB

가수 박재범이 AOMG와 H1ghr Music 대표에서 사임한다.

박재범은 31일 자신의 SNS에 “수많은 고민과 긴 결정 끝에 제가 AOMG와 H1ghr Music의 대표직을 내려놓기로 했다”고 알렸다.

이어 “이 소식을 듣고 다들 많이 놀라실 것 같은데 제가 AOMG와 H1ghr Music의 Advisor 역할을 계속 맡을 거고 여전히 식구처럼 좋은 관계로 지내기로 했다. 제가 어떤 도전을 하든 매번 절 믿어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저 그리고 AOMG와 H1ghr Music 계속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AOMG와 H1ghr music의 아티스트 그리고 임직원 식구들도 저를 믿어주고 제가 설립한 회사에 와서 이걸 같이 발전시키고 멋있는 회사로 만들어줘서 진심으로 너무 감사하다. 내가 맨날 장난치고 농담을 많이 해도 한순간이라도 우리가 함께하는 것을 가볍게 생각하거나 쉽게 생각하지 않았고, 우리가 같이 역사를 만든 것에 굉장한 자부심이 있고 영광스럽고 너무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박재범은 “여태 최선을 다해왔고 앞으로도 제가 맡은 역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 다음은 박재범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재범입니다.

수많은 고민과 긴 결정 끝에 제가 AOMG와 H1ghr Music의 대표직을 내려놓기로 했습니다.

이 소식을 듣고 다들 많이 놀라실 것 같은데 제가 AOMG와 H1ghr Music의 Advisor 역할을 계속 맡을 거고 여전히 식구처럼 좋은 관계로 지내기로 했습니다. 제가 어떤 도전을 하든 매번 절 믿어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저 그리고 AOMG와 H1ghr Music 계속 응원해주길 바랍니다.

AOMG와 H1ghr music의 아티스트 그리고 임직원 식구들도 저를 믿어주고 제가 설립한 회사에 와서 이걸 같이 발전시키고 멋있는 회사로 만들어줘서 진심으로 너무 감사합니다. 내가 맨날 장난치고 농담을 많이 해도 한순간이라도 우리가 함께하는 것을 가볍게 생각하거나 쉽게 생각하지 않았고, 우리가 같이 역사를 만든 것에 굉장한 자부심이 있고 영광스럽고 너무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여태 최선을 다해왔고 앞으로도 제가 맡은 역할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알렉사 ‘카리스마 눈빛’[MBN포토]
알렉사 ‘시원한 블루 헤어’[MBN포토]
‘보라보라한 방탄콘’[MBN포토]
‘BTS 테마 한식 코스 함께 즐겨요~’[MBN포토]
 
알렉사 ‘2022 BBMAs 참석’[MBN포토]
알렉사 ‘2022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했어요’[M..
‘방탄소년단 콘서트 입장 기다리는 아미’[MBN포토..
벨라지오 분수쇼 ‘BTS 다이너마이트‧버터와..
 
알렉사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 우승자의 포스’[M..
아미들의 콘서트 패션 ‘BTS 보라해’[MBN화보]
‘BTS 콘서트 in 얼리전트 스타디움’[MBN포토]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아미 기다려’[MBN포토]
 
알렉사 ‘파격적 뒤태’[MBN포토]
아미 ‘방탄소년단 기다려요’[MBN포토]
하이브 멀티 레이블 오디션 현장 ‘뜨거운 열기’[..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의 백스테이지’[MBN포토..
 
알렉사 ‘시원한 블루 헤어’[MBN포토]
‘보라보라한 방탄콘’[MBN포토]
‘BTS 테마 한식 코스 함께 즐겨요~’[MBN포토]
‘열정의 BTS’[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