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트레이서’ 뜨거운 눈물과 함께 박용우를 용서한 고아성

기사입력 2022.03.08 10:00:3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MBC 금토드라마 <트레이서> 방송 캡처

‘트레이서’가 쫄깃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강타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트레이서’ 11회는 인태준(손현주 분)의 주변 세력을 무너뜨리기 시작한 황동주(임시완 분)와 오영(박용우 분)의 치열한 활약을 그려내며 화제를 모았다. 예측 불허의 재미와 가슴 뭉클한 감동, 충격적인 반전이 공존한 11회 속 주요 장면들을 짚어봤다.

# 임시완X박용우가 날린 속 시원한 한 방! “당신은 이제 끝났습니다. 진짜”
중앙지방국세청장 인태준의 편에서 오랫동안 일해온 조세 4국장 이기동(이규회 분)은 황동주의 아버지 황철민(박호산 분)의 죽음과 관련된 진실을 알려준 후 배신과 충성 사이에서 갈팡질팡했다.

그는 불법 대부업체 ‘골드캐쉬’와의 유착 관계가 드러날 위기에 처하자 다른 속셈을 꾸미지 말라며 황동주를 몰아세웠지만, 이미 상황은 역전돼 있었다. 조세 5국장 오영이 온라인 방송을 통해 골드캐쉬의 배후로 이기동을 지목하며 그의 비리를 만천하에 폭로한 것이다. 악행을 눈감아 줄 생각 없던 황동주와 오영의 일격으로 인해 몰락하는 이기동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속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 고아성, 뜨거운 눈물과 함께 과거의 상처 씻어냈다! 박용우에게 고마운 진심 전해
17년 전 자신의 가족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명주전자 사건의 담당자가 오영이라는 것을 안 서혜영(고아성 분)은 “국장님 더 뵐 자신이 없습니다”라며 사표를 제출했다. 이후 서혜영은 원망과 괴로움 속에서 방황의 시간을 겪었지만, 긴 고민 끝에 마음을 돌렸다. 어릴 적 죽음의 문턱까지 갔던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사람도, 명주전자의 부도를 낸 배후를 끝까지 조사하려 했던 사람도 오영이라는 사실을 안 것. 생명의 은인인 오영 덕분에 그동안 견뎌낼 수 있었다며 속마음을 털어놓은 서혜영과 그녀의 귀환에 진심으로 기뻐하며 눈물을 훔치는 오영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코끝을 찡하게 했다.

# 손현주의 오묘한 미소! 소름 끼치는 반전 엔딩
모든 것을 잃을 처지에 놓인 이기동은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황동주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인태준을 찾아갔다. 이기동은 황동주가 국세청에 들어온 진짜 이유는 ‘복수’이며,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아간 인태준을 무너뜨리는 것이 궁극적 목표임을 전하려 했다.

그러나 그 말을 들은 인태준은 “확인하러 온 게 고작 그거야?”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고, 이내 소름 끼치는 웃음을 터뜨려 충격을 안겼다. 인태준이 자신의 등에 칼을 꽂으려 하는 황동주의 속셈을 처음부터 알고 있던 것인지, 상황을 뒤집을 반격의 카드를 쥐고 있을지 이목이 집중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호중, 골프웨어부터 슈트까지...옷걸이가 따로 없..
신유, `달콤한 보이스~` [MBN포토]
숙행,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하유비-김희진, `환상적 케미` [MBN포토]
 
박강성, `레전드 가수의 폭발적인 무대` [MBN포토]
리누, `여심 녹이는 보이스` [MBN포토]
하유비, `남심 사로잡는 무대` [MBN포토]
김희진, `유혹의 손짓` [MBN포토]
 
신유, `여심 사로잡는 무대` [MBN포토]
리누, `보이스킹`의 감미로운 무대 [MBN포토]
하유비, `대문자 S라인 몸매 뽐내며` [MBN포토]
김희진, `깜찍한 안무` [MBN포토]
 
신유, `반할 수 밖에 없는 눈빛` [MBN포토]
숙행, `섹시 트로트란 이런 것!` [MBN포토]
하유비-김희진, `듀엣해도 되겠네~` [MBN포토]
MC하루, `진행도 완벽해` [MBN포토]
 
신유, `달콤한 보이스~` [MBN포토]
숙행,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하유비-김희진, `환상적 케미` [MBN포토]
윤서령, `고음도 문제 없어!`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