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김현중, 日 오사카 뜨겁게 달궜다…뜨거운 인기 실감

기사입력 2014.08.06 10:29:54


[MBN스타 김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일본 오사카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5일 일본 오사카성홀이 뜨겁게 달궈졌다. 오는 9일 DATV에서 정식으로 방영되는 김현중 주연 드라마 ‘감격시대’의 프리미엄 이벤트와 김현중의 월드투어 오사카 콘서트가 연이어 진행됐다.

콘서트에 앞서 진행된 ‘감격시대’ 프리미엄 이벤트에서 김현중은 드라마 정식 방영을 기다리는 현지 팬들과 만나 근황을 전하고,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화기애애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이날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감격시대’ OST 수록곡 ‘오늘이 지나면’ 등 김현중의 히트곡으로 구성한 특별 무대를 선보이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제공= 키이스트

같은 날 오후 6시부터는 ‘2014 김현중 월드투어: 몽환(夢幻) in JAPAN’ 의 두 번째 도시인 오사카 콘서트가 진행됐다. 지난 달 29일과 30일 양일간 2만 명 팬들과 만났던 요코하마 콘서트 당시 못지 않은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 시작된 오사카 콘서트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와 무대 연출로 팬들을 압도했다.

이날 ‘감격시대’ 프리미엄 이벤트와 월드투어 오사카 콘서트를 통해 총 1만 3천 현지 팬과 만난 김현중은 “팬 여러분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이야기 나누고, 긴 시간 땀 흘려 준비한 무대를 보여드릴 때가 가장 행복한 것 같다”며 “남은 히로시마 콘서트도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추억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일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김현중은 이후에도 일본에서 바쁜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것.

이번 사인회는 지난 6월 앨범 발매 당시 오리콘 데일리 차트와 위클리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한 일본 네 번째 싱글 앨범 ‘핫 선’(HOT SUN)에 보내준 일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전격 결정된 이벤트로, 일본 5개 도시(오사카, 나고야, 도쿄, 센다이, 후쿠오카)에서 진행된다.

이후 9일에는 ‘2014 김현중 월드투어: 몽환(夢幻) in JAPAN’의 세 번째 도시인 히로시마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제주 쁠랑뜨에서 개최된 박지윤 자선바자회 [MBN포..
박지윤 자선바자회 `쁠랑뜨에 몰린 인파` [MBN포토]
박지윤 `쁠랑뜨 이소현 대표와 함께` [MBN포토]
라붐 율희 `핫팬츠 몸매 자신있어` [MBN포토]
 
제9회 박지윤 자선바자회 `제주 쁠랑뜨에 모인 천사..
박지윤 자선바자회 `소소한 제주 개최` [MBN포토]
라붐 `쉬지않는 하트 본능` [MBN포토]
예린 `상큼매력 팡~` [MBN포토]
 
박지윤 `자선바자회 연 욕망 아줌마` [MBN포토]
박지윤 `제주에서 자선바자회 개최` [MBN포토]
라붐 해인 `상큼` [MBN포토]
예린 `흥이 넘쳐~` [MBN포토]
 
박지윤 `자선바자회로 선행` [MBN포토]
쁠랑뜨 이소현 대표 `자선바자회로 나누면 행복해요..
라붐 `여름엔 핫팬츠` [MBN포토]
예린 `건강미 넘치는 댄스` [MBN포토]
 
박지윤 자선바자회 `쁠랑뜨에 몰린 인파` [MBN포토]
박지윤 `쁠랑뜨 이소현 대표와 함께` [MBN포토]
라붐 율희 `핫팬츠 몸매 자신있어` [MBN포토]
정화 `우아한 블랙`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