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밤선비’ 이순재 VS 심창민, 소리 없는 눈빛 전쟁…대립각 예고

기사입력 2015.06.30 09:40:57


[MBN스타 김윤아 기자] 배우 이순재와 심창민이 소리 없는 눈빛 전쟁을 펼쳤다.

다음달 8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이하 ‘밤선비’) 제작진은 세손 이윤(심창민 분)과 임금 현조(이순재 분)의 팽팽한 대립을 예고하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로를 바라보는 윤과 현조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임금 앞에서도 당당한 윤의 눈빛이 시선을 끌어당긴다. 윤은 현조에게 지지 않고 자신의 소신을 다하겠다는 듯 강렬한 눈빛으로 현조를 바라보고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MBC



이윤은 여색을 탐하고 학문을 멀리하는 한량 같은 삶으로 인해 조정 대신들과 현조의 눈 밖에 났고 사가로 쫓겨난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곤룡포를 입고 궁에 입궐한 이윤의 모습과 매서운 눈초리로 이윤을 바라보는 현조의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현조 역시 무예복을 입은 윤을 향해 심기가 불편해 보이는 표정을 짓는가 하면, 냉랭한 눈빛으로 윤의 시선을 마주해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에 두 사람 사이에 숨겨진 이야기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밤선비’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극중 세손 이윤 역의 심창민과 현조 역의 이순재가 대면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연륜과 경험이 풍부한 이순재의 압도적 카리스마와 이에 지지 않는 심창민의 강렬한 눈빛 연기에 현장스태프들은 숨을 죽일 수 밖에 없었다”며 “극중 할아버지와 손자 사이인 두 사람이 어떤 사건으로 인해 날 선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지, 이들 사이에 숨겨진 이야기는 ‘밤을 걷는 선비’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밤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달콤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멜로다. 오는 8일 오후 첫 방송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박진영X화사, 비닐의상 입고 댄스..파격+아찔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트와이스, 이 비주얼 실화? [포토]
박보검, 진행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포토]
달라 달라~있지, 흥 넘치는 무대 [포토]
김양 ‘애교 가득 무대매너’ [포토]
 
BTS, 아미 고마워요 [포토]
2019 ‘마마’ 대상 방탄소년단, 무대도 월클 [포토..
트로트가수 김양 ‘시원한 가창력’ [포토]
김양 ‘신나는 트로트의 맛’ [포토]
 
방탄소년단 출격, 2019 ‘MAMA’ 불타오르네 [포토]
박진영X마마무, 이것이 바로 콜라보다 [포토]
김양 ‘최고랍니다~’ [포토]
한혜진 ‘주체할 수 없는 트로트 흥’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한혜진 ‘열창으로 분위기 후끈’ [포토]